참 정직한 나라 뉴질랜드

in #kr7 years ago

대문.jpg

때는 2018년 1 월 7 일

출근하기 하루 전이라, 화이트 베이라는 바닷가에 6명이서 놀러를 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다를 날씨도 너무 좋은데 바다를 봐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11.JPG

KakaoTalk_20180108_111411924.jpg22.jpg

이번이 두 번째로 오는거였는데, 이번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파도가 쌔서 그런지, 어린애들, 어른 할 것없이 서핑보드와 카약을 챙겨서 노는게 너무 부러웠습니다
거의 태풍 올 때 우리나라의 파도정도 . . ?
외국애들은 이런거 하고 놀고, 집가서 일찍 자니 키가 많이 크나 봅니다..

아무튼, 이렇게 재밌게 놀고 차량을 두 대를 이용해 움직였음으로 3 명 3 명 나누어져서 집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 이 나라에서는, CCTV 도 많이 없고, 차량마다 블랙박스도 있지 않기에, 운전자가 과속, 위협운전 등등으로 신고를 하면, 바로 벌금을 낸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한국인이여서 그런건지 참,,

아무래도 워홀러들이 1 년동안 머물면서 그렇게 비싼 자동차를 살 수 없기에, 조금 오래된 차량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인지 앞차의 오른쪽 앞 타이어가 달리던 도중 퍼졌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놀래서 차를 세우고 비상등을 켜 놓고, 갓길로 차를 옮겨서 스페어 타이어를 교체하고 있었습니다

하필, 왕복 1 차선 도로에 커브가 끝나고 직진도로에서 차가 퍼져서.. ㅠㅠ
차에 세워놓을 삼각대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운대로 비상등을 켜두고, 스페어 타이어를 교체하고 집으로 가는중에, 누가 교통 트래픽 유발자로 신고를 했나 봅니다.

보통 신고를 하면 경찰이 바로 와서 딱지를 끊는데, 이번엔 경찰을 마주치진 않았습니다
대신 우편으로 날라오겠지요..

이 정도는 눈감아 줄것도 같은데, 과속 신호위반도 아니고, 한국에서도 한 번도 안걸린 교통 법규를 위반했네요 ㅋㅋㅋ

너무 억울한테 어디 하소연 할 곳이 없어서 여기다가 하소연을.. 내 소중한 150 불,, 안녕


오늘부터 다시 출근하는 날이 다가왔네요

33.jpg

어제 물 놀이를하고 금방 잠들었더니, 일찍 일어나서 빨래도 해놓고, 이제 밥 먹고 일하고 와야겠습니다
이제 한국은 점심시간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

Sort:  

뉴질랜드 꼭 가보고싶습니다. 부럽네요. 벌금에 보태시라고 조금이나마
보팅...ㅋㅋ;;

ㅎㅎ 꼭 한번쯤은 여유를 느끼러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팅 댓글 둘 다 감사드려요 ~

ㅋㅋㅋㅋㅋ저도 가보고 싶어요

ㅎㅎㅎ 기회되면 꼭 한번 와보셔요 ~

타이어 펑크는 어쩔수 없는 일인데... 좀 너무 하단 생각이 들긴합니다!
뭐~ 그나라 법이 그렇다니 어쩔 수 없지만...
잘 지내는듯 하니 좋네요^^

그쵸.. ? 펑크 난 걸 어쩌란 말인지.... 부들부들 했습니다만 영어가 짧은지라 억울해서 주는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ㅋㅋ

크립토피아가 있는 나라이군요 ㅋㅋ

달러를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살펴보는 중입니다 ㅋㅋ

I Don't understand,but I like it..

Thank u. Later. When i write, i will add english

해외에서 딱지도 한번 떼이시고... 다 좋은 경험일거라 생각합니다.
말씀그대로 한국은 점심시간... 어제 밤늦게 캔맥 하나 먹고 잤더니 속이 불편하네요. 해장 좀 하러 가야겠습니다. ㅎ

ㅎㅎ 이것도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다 추억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해장은 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

와.. 정말 천국같은 나라인 것 같아요 뉴질랜드.^^

그렇게 보이시나요 ~?
ㅎㅎ 휴양지로써는 딱인 것 같아요

차에 세워놓을 삼각대를 항상 가지고 있어야하는군요

삼각대를 세울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역시 사람일은 아무도 모르는거더라구요 ㅎㅎ

헐...벌금 딱지왔을 때 그 주소로 해명하는 편지 보내면 안되나요? 저 미국 있을때 비슷한 일있을때 그렇게 $100 벌금 탕감(?)받았는데. 아니면 @louispark 님이 너무 억울하잖아요 ㅜㅜ 그나저나 뉴질랜드 바닷가는 여전히 이쁘군요... +_+

아직 딱지도 날라오지 않아서 해명도 못하구 답답 할 뿐이네요 ㅎㅎ 날라오면 억울해도 내는 수 밖에.. ㅎㅎ
바다 색깔도 진짜 이쁘죠 ~?

안녕하세요 루이스박님, 아 정말 경치는 너무 좋습니다. 그래도 사고가 나지 않아 천만다행이네요.. 새로운 한 주 활기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성민님 ~ 요즘 스팀 활동이 뜸해서 많이 못 찾아뵈었어요. 이제 암호화폐랑 스팀잇 열심히 하려고 일을 그만 둘 준비중이랍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

네 ㅎㅎ 자주 놀러 오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38.35
ETH 2677.27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