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도배 글, 번역 글, 영어로 된 글 ?

in #kr7 years ago (edited)

요즘 저는 스팀잇에 들어오면 항상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분들의 댓글에 답을 달고

created/kr << 태그에 접속을 합니다.

kr 태그가 4등까지 올라왔네요 ㅎㅎ 곧 3등으로 갈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글을 읽고 보팅하고 댓글 달고 하려 하는데, 유독 오늘따라 많이 거슬리는 친구를 만났습니다.

한 한시간~ 두 시간 쯤 글을 읽으면서 보는데 계속 올라오는 글이 보여 눌러보니 내용도 없어 #붙은게 1부터 50정도까지.. 블로그에 들어가보았더니

1.JPG

하루에만 글을 몇개를 적는건지, 내용도 없고, 스팀잇 시작 이후 두 번째로 다운보트를 하고 다른 일 좀 하고 왔더니..

11.JPG

제 블로그에 이런 댓글들을... ㅋㅋㅋㅋ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영어로 작성된 글을이면 차라리 낫지, 왜 도배를 하세요.. 도배를.. ?

다운보트를 하는데도 보팅파워가 들더라구요 ㅠ 처음 알았습니다.

좋은 글에 보팅 할 파워도 아까운데 도배 글 없애는데 파워를 써야겠냐 !!!

물론 외국인이 한국어로 잘 쓴 글들은 보팅을 누르겠지만, 성의없이 적은 번역기 돌린 글과, 도배 글들은 다운보팅 하는게 맞는걸까요 무시하는게 나을까요 ㅠ

외국인 들이 모르는 wc3 백일장 이야기 읽으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Sort:  

일단 무시해보고, 안되면,,, 뭔가 방법을 써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래야겠어요ㅎㅎ 아까운 보팅파워 낭비 할 수는 없으니 , 당분간은 무시해야겠네요 !!

저도 저 친구의 47번 글에서 대화를 나눴죠.. 관련 포스팅도 하나 했고..
태그 똑바로 쓰라고 이야기 했더니 말로는 ok ok 그래 놓고 그대로 도배하더라고요. :(

그만한다고 플래그 풀어달라고 하던데 뭐 반성의 기미가 보이질 않는 친구네요 ㅎㅎ 오늘은 도를 넘는 것 같던데..

사실 저렇게 kr 커뮤니티의 파이만 커지는 것이 달갑지는 않은데 말이죠. 고루고루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스팀잇이 그냥 확 발전해서 나라별로 다 잘되면 이런 일이 덜할텐데요 ㅎㅎ

전 공격합니다 ㅎㅎ 진짜 다운보트떔에 깍이는 보팅파워가 아깝지만 그래도 깝니다

보팅파워를 조금만 써도 되서 괜찮긴 하지만, 그래도 눈에 보이면 짜증나니까 플래그를 !!

점점 kr이 발전해 나가면서
이를 악용할려는 분들이 종종 보이네요 ㅠ

그러게요 ㅎㅎ kr커뮤니티가 점점 커지고 있다는 반증같기도 하네요

Do not make my bunghole angry!... You have any holio?

참 할일없는 친구들이 많은가 보네요 흐미 저런 사람들 다 대응하는
것 도 쉽지 않을 것 같고.. 그냥 댓글로 하지 말라 고만 하고 냅두면
지쳐서 그만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왜 저러른지 모르겠네요 ㅋ

그러니까요 ㅎㅎ 0.1 달러씩 보팅까지 챙겨가면서 아주 열심히던데.. 이런면에서 누가 작정하고 도배해버리면 대응하기 힘들 것 같긴 하네요

네 그러다 지치 나 자빠지겠죠 ㅎㅎ 이유를 모르겠네요 ㅋ

음 요즘 꽤 눈에 거슬렸는데 ㅎㅎ 다들 그렇게 생각하셨나보군요.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게 아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외국인들이 KR 테그를 많이 악용한다고 들었는데 정말 심각한가 보네요
저런 친구들 때문에 가끔은 새로 올라온 글들을 찾아 보는 것도 힘들더라구요
분명 한글이라서 포스팅 클릭했는데 내용을 보면 말이 막 이상해요 ㅎㅎ

ㅎㅎㅎ 번역기를 잘 돌리면 가끔 알아보기도 힘들고.. 도배성글은 다른분들의 글 읽는 걸 방해해서 ㅠ ㅠ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저도 한 번 저 사진 본거 같네요. 전 그냥 지나쳤는데 아직도 저러고 있군요. 이런 경우는 어찌해야할까요. 얼마 전부터 이런 번역대충 올린글들이 자주 보이는 것 같네요.

kr 커뮤니티가 점차 성장하면서 이런 도배 글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ㅎㅎ 무시하다가, 도저히 안되면 플래그를 !

저는 다운보팅을 해본적이 없지만 다음에 이런글을 다시 보면 한번 해봐야하나 고민이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22.94
ETH 3490.23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