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으로 스팀잇 알림 받기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 시작해서 의욕이 앞서 열심히 하다보면, 내 글에 댓글이 뭐가 달렸는지, 누가 날 언급했는지 어떤 글이었는지 등등.. 알고 싶은 경우가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자신의 계정이 어떤 글에 멘션(태그) 되고, 내가 올린 포스팅에 댓글이 달리고, 내가 남긴 댓글에 댓글이 달리는 것 까지 텔레그램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Telegram 이라는 App 을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

1.jpg

  •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 가셔서 텔레그램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 요렇게 돋보기 모양으로 생긴 녀석을 클릭하여 Steem Mentions 를 검색하고 채팅을 시작합니다.

그럼 이렇게 @ludorum 님의 주소가 나오면서.. 스팀 멘션스가 시작하게 됩니다.
편리한 녀석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그 다음엔 대화창에서 /add 닉네임 을 입력해주시면 바로 작동이 시작하게 됩니다.

1.jpg

이렇게 말이죠 !

이렇게 하면 더 열심히 스팀잇을 하는데에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Sort:  

오 카톡처럼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는 건가요??

넵 댓글 달리면 텔레그램으로 날라옵니다 ~

텔레그램이용하는 사람으로써 꿀팁이네요 ㅎㅎㅎㅎ

사소한 팁인데 도움이 되셨다는 분들이 많으니 기분이 좋네요 ^^ ~

오 ! 사이트에서 확인하곤 했는데 또 이런 것이 있었네요 ! 바로 해봐야겠어요

한번 적응되면 헤어나오기 쉽지 않으실겁니다 ㅎㅎ !!

지금은 가끔 내가 태그되었나 안되었나 알 수가 없네요 ..

오오 루이스님 피드에 떠서왔습니다
잘지내고 계셨나요
명성이 고래급이되셨네요 그사이 ㅇㅁㅇ..
예전에 스팀을 더지르지못한걸 후회합니다 흑흑..

시안님 오랜만이에요 ~ 저도 쉬다 쓰다 여러 번 반복했지만 결국 다시 돌아오게 되더라구요
파이프 만드는 작업은 잘 진행되고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같은 후회중이긴 한데,,, 방법과 기회는 많으니까요 올해는 저도 파이프 하나 꽂아야겠습니다 ㅋㅋㅋ

자잘한 리스크가 계속 찾아오긴 하지만 올해 전반기안에
어느정도 현실화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 일환으로 스팀도 1만개를 구입하려고 진입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1만개라뇨 !!.. 어마어마하십니다 꼭 파이프 작업 성공적으로 진행되길 바랍니다 !! 스팀잇에도 또 올려주세요 ~!

오 당장 텔레그렘부터 깔아야겠어요! 정말정말 필요했던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 ~텔레그램 좋아요 !

Outstanding post dear just carry on @louispark

ㅠㅠ Sorry,, always , i trying to write english haha

Hahaha very good sound 😊😊😊

이런 꿀팁이!ㅋㅋ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

와, 상당히 편리하겠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 !

앗, 진짜 보고 있던것처럼 댓글을 순식간에...
진짜 빠르고 편리하군요^^

저도 텔레그램으로 보고 댓글을 ㅎㅎ ~~ 칼답가능 !

감사합니다.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루이스박님, 저도 예전에는 알림을 받아보았는데 지금은 사용하고 있지를 않네요.. 너무 많이 울려서 ㅋㅋㅋㅋㅋ 다시한번 사용을 해야할지 고민을 좀 해 봐야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 저도 다시 깔았는데 생각보다 있는거랑 없는거랑 차이가 있더라구요 ~ 이제 월요일이네요 화이팅입니다 !!

네 ㅎㅎ 감사합니다~~ 멋진 한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8156.06
ETH 3517.5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