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도 입출금 제한 ? 혹시 모르시는 분 계실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Louispark 입니다.

제 주변분들이 한 분 한 분 스팀잇으로 발을 넣기 시작했습니다.

코인시장에대해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은, 스팀코인을 사고 싶어도 어렵습니다.

저도 해외거래소를 이용하지 않고 원화로 바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면 좋겠지만..

제가 아는 방법이 없기에 하나하나 설명드렸습니다.

코인원 - > 비트렉스 -> 스팀잇

코인원은 제가 알기로 회원가입을 하면, BTC 입출금이 일주일동안 제한됩니다.

그러다 보니 스팀을 사고싶으신 마음이 커지는데, 방법은 어렵고 해서

제가 구매해서 보내드리려고 비트렉스에서 스팀을 딱 ! 샀습니다.

그리고서는 기분좋게 Wallet 으로 들어갔더니.. ?

왜 ??
폴로 지갑이 막혀있다그래서 비트렉스로 왔더니 왜.. ?

스팀은 거래소 지갑문제를 해결해야될텐데.. ㅠㅠ
어제보다 가격이 많이 올라서 좋긴 하지만 스팀을 보내지 못하는 건 슬픕니당
이렇게 소량의 스팀은 비트렉스에 묶히게 됩니다.. ㅎㅎ
언제 풀릴지 모르니 제꺼 파워다운을 일주일치만 해서 드려야겠네요 ㅠ ㅠ

다들 현재 비트렉스 입출금 안됩니다 ~

Sort:  

오늘 새벽부터 보고있었는데 잠긴지 좀 됐습니다... 새벽2시쯤부터 잠기더군요... 벌써 15시간 지난듯 합니다

잠긴지 꽤 됐었었군요 .. 아까 급하게 한다고 했는데 안되길래 당황했었습니다 ㅠ

시세가 급변하는 경우에는 입출금 제한이 걸리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아아 그런이유에서 입출금 제한이 걸리는 경우라면 대환영.. 입니다 ㅎㅎ 감사해요 ~

@krexchange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

다음 SBD 매도할 때 사용해보겠습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어쩐지오늘 입금할일있어서보니 디파짓이제한되더군요 ㅠ 지갑오프라인

급상승 급하락중에는 잠기는 일이 있다고하니 급상승해서 잠겼다고 생각해요 : )

아 그렇군요.. 그래도 비트렉스는 양반이죠 ㅋㅋㅋ 감사합니다.

폴로보다는.. 믿고보는 비트렉스 ㅎㅎ 기다려보면 금방 해결되겠죠 ^^~

네 ㅎㅎ 폴로에서 비트로 많으들 넘어가는 추세군요.. ㅋㅋ

사진을 보면 월렛 메인터넌스중인것 같아요! 주기적으로 유지보수합니다.
기다리셔야 할듯해요^^

주기적으로 지갑도 유지보수 하는군요 ㅎㅎ 부탁받고 스팀을 구매해드리다보니 바로 못 전해주니 미안한 마음에.. ㅎㅎ 감사합니다 ^^ ~

비트렉스 거래가 제한된건가요?아니면 일시적? 지금은 풀린건가요?

일시적으로 유지보수차원에서 잠시 닫은 것 같아요. 곧 해결될 것 같습니당

하~ 참.. 거래소문제가 궁극적으로 해결되어야 다들 안심하고 거래할텐데..잘봤습니다.

스팀만 주로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유독 스팀만 좀 심한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이놈의 스팀은 돈역할할라면 돈이 도는것부터 잘되게 해야할것 같네요 ㅜ

거래소가 문제없이 잘 돌아가면 사람들이 더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을텐데요 ㅠㅠ 아쉽습니다.

아..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 사소한 정보랄까.. 아무것도 아닌데 댓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