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이봉 과자 드셔보셨나요 ? 전 방금 처음 먹었습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일본에서 뭘 사서 갈까 하면서 보다가 얼마 전에 우마이봉 과자가 있다길래 저게 뭐지 하는 생각으로 한 봉지를 사왔습니다

그리고 아무생각없이 며칠을 지내다가 조금 전에 눈에 들어와서 뜯어 보았네요

1.jpg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군요
이 때 저는 피자를 먹고 싶었기에 피자 맛을 샀습니다
초코를 살껄 콘스프 맛이나.. 후회가 됩니다

2.jpg

도라에몽이 웃고 있습니다
도발 하는 것 같습니다

3.jpg

한 입 베어물었습니다
피자 맛을 산게 후회됩니다
초코나 콘스프 맛이 있는 걸 왜 몰랐을까요

피자 맛의 맛은 정확하게 !!
먹자마자 !!


ㅋㅋㅋㅋ 초등학생 때 학교가기전에 300 원 주고 사가서 몰래 서랍에 숨겨놓고 계속먹던 차카니랑 맛이 똑같습니다
포스팅을 했으니 몇 개 더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

피자는 피자고 과자는 과자다
과자에서 피자 맛을 바라는 건 욕심이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초코맛이나 콘스프 맛을 사셨어도
아 피자맛 살껄 했을 지도요.
결국 먹어봐야 그 맛이 아니란 걸 아셨을테니 ㅎㅎ

역시 그런건가요 .. ? ㅋㅋ 이 맛 저 맛 하나씩 다 모아놓은 세트 같은거 있으면 좋을텐데 한국가기 전까지 원하는 맛들은 다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이거어디서 많이본것같기도 ...

어릴 적 사먹었던 불량식품과 생긴게 똑같 맛도 똑같..

우마이봉은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지요~
일본은 과자들이 어쩜 이리도 맛있는지 모르겠어요ㅋㅋ
보니 또 먹고싶네요^^

진짜 이 과자 저 과자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 이것도 맛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은 욕심이 ~!

우마이봉은 역시 콘스프맛이 최고죠ㅎ

제가 콘 스프를 진짜 좋아하는데, 똑같은 맛이 날까 의문이 들긴 하지만 피자맛을 다 먹고나면 도전해보려구요 ㅎㅎ 맛있나요 !?

그 맛이 맞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 바로 구매합니다 ㅋ.ㅋ

우마이봉 한번 뜯으면 멈출수가 없습니다 ㅎ

ㅋㅋㅋ 지금 몇개 째 먹고있는 중인지 모르겠네요.. 금방 동나곘네 ㅎㅎ

과자로 피자맛을 대신하는 것...

일본과자라도 힘들군요..^^

약간 무리가 있지 않나 싶네요 ㅎㅎ 아 피자 먹고싶어라 ㅠ

아 ㅎㅎ 비슷하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누군가 카피한 듯 합니다 ㅋㅋ

진짜 뜯는순간 바로 차카니가 떠올랐다는 ㅎ_ㅎ ㅋㅋㅋ

아 네 ㅋㅋㅋㅋ 일본 과자도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 우마이봉 저도 많이 사먹었는데
계속 손이 가서 순식간에 사라지죠 ㅋㅋ
그거랑 곤약젤리 많이 먹었었습니다 ㅋ

ㅋㅋㅋ 그러니깐요 순식간 ~ 곤약젤리도 산다는게 까먹었네요 다음에 사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코인봇이 다녀 갑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엇 처음보는 봇이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요즘 스팀에 빠져서 이것저것 개발중인데 기대해주세요 ^^ 명절 잘보내시구요!

엇 영혼있는 봇 !!! ㅋㅋㅋㅋ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