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스토어 vs 디커머스 | 대충정리

in #kr6 years ago (edited)

이미 whatsup이전에도 @project7님이 여러 번 우려를 제기했는데 그 글들도 haejin starjuno ranchorelaxo계정에 의해 전부 무차별 다운보트를 맞았었죠.

Sort:  

해당 글과 댓글들을 보고 할말을 잃었습니다.

아 네 그분 깜빡했네요. 제 눈에 띄었던 두명만 언급한거구요, 다른 질문들도 많았는데 다 적을수는 없었습니다 ㅎㅎ ^ㅅ^

한가지 공통된건 디스토어든 디커머스든, 다운보트와 부적절한 언행이었습니다. 안타깝네요.

용기있는 글 감사드립니다.

ps. 전 두 프로젝트 어느 것이 더 나은지에 대한 판단은 하지 않겠습니다. 단지 누가 했든 해당 계정들의 행위(다운보팅, 댓글내용)는 지나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다운보트당할까봐 수위를 쌔게 하진 않았습니다. 다행이 고래들이 대부분 영어로 쓴거만 읽는거 같에요 ^ㅅ^

ps.맞습니다

아무튼 감사합니다.

dStors 와 dCommerce 관련 최근 소식 인가 보군요.
탈 중앙 쉽지 않네요.

네 다만 이더리움 스마트콘트랙트를 사용할 수도있고 스팀 또한 사이드체인 형태로 중앙 관리자를 최소화 할 수있다고봅니다. 그냥 방향을 그쪽으로 잡지않았을뿐입니다. 물론 장단점이 있을꺼고 사업방향은 본인들의 선택이구요.

님의 댓글이 중립적인 내용인데 왜 비추천이 붙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59589.10
ETH 3257.7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