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동차] 엔진경고등!

in #kr6 years ago

오 이쁜 미니네요. 차에 해박하시네요. 연식 지날수록 좀 불안함이 생기긴 하는데 B사 서비스센터 시설이 좋자나요. 안전하게 관리하셔서 잘 타시길 바랍니다.

Sort:  

팔려나가는 수량에 비해 센터가 턱없이 부족합니다. 모두가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좋은 시설만큼 정비 실력도 뛰어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잘 고쳐서 타야지요~ 어쩔땐 차도 나와함께 늙어가는 동행같습니다^^

맞아요. 많이 나아졌지만 공임과 부품비 뻥튀기도 심하긴 했죠 센터끼리도 견적이 크게 다르더라니까요.^^ 저도 요새 라이트 갈으라고 나와서 한 번 들러야할 것 같네요. 초기에는 소냑스로 꼭 손세차하고 그랬는데 연식이 되니 다 귀차나서 자동세차 막하고 다닙니다 ㅎㅎㅎ 그래도 중고차가 아니라 새차였어서 그런가 말씀처럼 애착이 있네요. 살때는 자주 바꿀줄 알았는데 정도 들고, 말썽없이 2~30년 타고 싶다는 생각도 합니다. 1년에 몇천 안타는 편이라서요.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예, 일부 정말 내몸같이 아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아끼긴 하되 같이 늙어간다는 느낌으로 차를 대하고 있습니다. 한참 빠져있을땐 매일 닦고 광내고 했었죠~ ㅎㅎ 좋은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