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속는셈 치고 클라우드 마이닝 (두달째..!!)

in #kr7 years ago (edited)

유지비 비트로 떼는게 진짜 마음에 안들어요^^
그래도 단가 오르기 전에 다 투입하신 듯 하네요. 나이스샷이네요.
전 그냥 단가 오르고도 조금씩 추가 중인데..
생각해보니 추가로 구입보다는, 채굴된 비트로 재투자가 저렴할 것 같긴 하네요 에고.
쌓아놓고 그냥 놀렸네요.
이상하게 재투자로는 손이 잘 안나갑니다.
아 그리고 출금최소한도 이거 원래대로 안 낮춰줘서 최근 비트하락에 좀 아쉽게 되었네요.
뭐 장기보유하려고 하는거긴 해도 기분상..

Sort:  

그니까요.. 왜 소중한 비트로 .. 유지비를...
그나마 1.4달러 일때 들어갔었긴 했지요. 근데 지금 모인것도 비트 가격이 훅!! 오른다면 재투자 해볼 생각은 있습니다.
출금한도는... 음.. 아직 막상 출금을 한번도 안해봤네요;; ㅎㅎ
채굴이 나름 안정적인거 같긴 해요 근데... 앞으로 포트폴리오에서 조금 고민되는 부분이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