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는셈 치고 클라우드 마이닝 (두달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해피배리보이입니다.

오늘로 "hashflare"에서 클라우드마이닝 2달째가 되었습니다... 짝짝짝..을하고 싶은데 비트 가격이 너무 떨어졌네요..

이렇게 비트가격이 떨어질때는 채굴량이 어마어마하게 손해보는 기분이군요..
왜냐하니.. 유지관리비를 계속 비트코인으로 가져가거든요.. 나쁜 ㅠㅠ

아래 그림을 보시면, 지금까지 0.0817이 채굴되었고요.. 사실 이것보단 많이 채굴되었는데 예전글에 있었듯이 재투자 기능을 이용해서 채굴된 비트코인으로 해시를 추가로 샀었었습니다.

실제로 두달간 채굴된 양은 대략 0.15 BTC, 실제 투자금액은 $2100으로 비트코인 가격이 지금 말그대로 떡락 상태가 아니었다면, 거의 본전근처까지 채굴이 된 셈이긴 합니다.

스크린샷 2018-01-23 오후 2.02.18.png

하지만 인간은 욕심의 동물.. 계속 비트가격이 오르면 재투자를 할 생각입니다. 3~4달이 될때까지 재투자를 해서 해시량을 크게 뻥튀기를 해볼 예정이고요. 비트 가격이 어느정도 오르면 수수료도 덜 때갈테니 좀더 이익이 늘어날거라고 예상해봅니다.

아래 사진은 현재까지 채굴 히스토리입니다.
예전에는 maintenance 비용이 적을때는 0.0003xx 까지 내려갔었었는데 ㅠㅠ 지금은 너무 비용소모가 큰편입니다.

스크린샷 2018-01-23 오후 2.02.33.png


음.. 그래서 클라우드 채굴을 할만한가라고 물으신다면..

적어도 지금 들어오실 필요는 없습니다. 비트가 다시 15000불 이상 넘어서고 앞으로 20000불을 향해 갈것이라고 판단될 때에 달러로 결재해서 들어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지금은 메인터넌스 비용이 너무 손해로 느껴지기 때문이지요..

혹시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Sort:  
@happyberrysboy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eversloth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투자정보 잘보고갑니다.화이팅하세요.

참고되시길 바랍니다...!!!

클라우드 채굴 뽐뿌가 오는군요 ㅎㅎ 비트결제가 가능하면 지금 들어갔을텐데 말씀하시는걸로 보아 달러 결제만 가능한건가요..? @홍보해

비트결재 가능합니다.. ㅎㅎ 근데 비트로 지금하기엔 왠지 아쉽지 않은지요??
헙.. guidedog에.. 감사합니당;; 허접한 글에 ^^;;

저는 xp코인을 열심히 채굴했었는데 일정 코인 이상 채굴이 안되는거 같더라구요ㅠㅠ 다시 꾸준히 해봐야겠습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xp코인에 대해서 제가 잘 몰라서.. ^^;; 일정 코인 이상 채굴이 안되는건 이상한것 같네요..? ㅎ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넵~ 안녕하세요~ 노래작업 포스팅!! 멋지실것 같네요~ 방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슨소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성투하세요 ^___^

뭐~ 거창한건 아니고요~ 그저 비트코인이 생기는 기계에 투자 했는데.. 그게 말을 잘 안듣는다는 정도이려나요? ^^
된장찌게 맛있게 드셨나요?? ㅠㅠ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유지비 비트로 떼는게 진짜 마음에 안들어요^^
그래도 단가 오르기 전에 다 투입하신 듯 하네요. 나이스샷이네요.
전 그냥 단가 오르고도 조금씩 추가 중인데..
생각해보니 추가로 구입보다는, 채굴된 비트로 재투자가 저렴할 것 같긴 하네요 에고.
쌓아놓고 그냥 놀렸네요.
이상하게 재투자로는 손이 잘 안나갑니다.
아 그리고 출금최소한도 이거 원래대로 안 낮춰줘서 최근 비트하락에 좀 아쉽게 되었네요.
뭐 장기보유하려고 하는거긴 해도 기분상..

그니까요.. 왜 소중한 비트로 .. 유지비를...
그나마 1.4달러 일때 들어갔었긴 했지요. 근데 지금 모인것도 비트 가격이 훅!! 오른다면 재투자 해볼 생각은 있습니다.
출금한도는... 음.. 아직 막상 출금을 한번도 안해봤네요;; ㅎㅎ
채굴이 나름 안정적인거 같긴 해요 근데... 앞으로 포트폴리오에서 조금 고민되는 부분이긴 합니다.

그러게요 저도 스팀달러 비트코인르로 바꿔 놓아서 그거 좀 오르면 팔려고 했는데 자꾸 떨어지네요
그냥 스팀달러로 가지고 있을걸 후회하고 있답니다 .
뭐 조금 기다리면 좋은 소식있을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잘되겠죠 하면서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넵~~ 스팀달러는 계속 이가격으로 가주면 좋겠지만... 언젠가는 떨어질거 같긴 해요 ㅠㅠ
비트코인도 곧 오르겠지요?? ^^ 스타님도 화이팅!!!! 하십시오!!! 애기 얼른!! 완쾌되길!!

유지관리비로 대충 어느정도 나오세요? ㅎㅎ 질문입니다!!

저~~기 첫번째 사진에 보면 번개표시 아래 20.68이 있는데, 그 수치중 1GH마다 $0.35 나와요.. 얼마가 채굴되건 간에 20.68에 대한 고정으로 20.68*0.35 달러 => 7.23 달러가 매일 나가는군요.. ㅠㅠ 너무 아깝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