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누군가 스팀의 미래를 묻거든 도기를 보게하라

in #kr5 years ago (edited)

네 140억이던가 초기투자를 받고 시작했다고 들었고, 데이코인 상장가도 생각보다 너무 높았었으니 충분히 견딜만은 할겁니다. 향후가 문제겠죠.

물론 수많은 잡거래소들에 비하면, 나름 깔끔하게 운영하고 있는 부분은 분명 있습니다만, 모순적인 부분도 분명 적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만, 점차 개선해가고 있는 것 같고 스팀 기축을 도입한다니까 스티미언 입장에서 지켜볼 필요가 있겠네요.

PS. 우연히 대화하시는 걸 보다가, 일부 유저들에 한해 steemsql 무료화 추진 이야기가 있던데, 가능성이 있는 건가요? 만료후에 재구독을 안했거든요 ^_^

Sort:  

앗 그래요? 어디어디?ㅎㅎ 저도 알려주세요~ㅎㅎ 제가 나눈 이야기는 원래 ideas에 상금을 도입하면서 제가 arcange에게 넌 돈대신 구독권주는게 어떻겠냐라고 하니까 그러겠다고 했다가 아이디어 매이저랑 이야기해보더니 아이디어에는 좀 아닌것 같다 analysis에 주는게 좋을 것 같다. 근데 analysis 매니저가 답을 안했다는 상황까지만 알고있습니다. (원래대로 했으면 이번에 제가 받았어야했는데ㅠㅠ) 사실 $20은 너무 비싸죠. 마침 헤어컷때 가격올리는 걸 생각한 것 같은데 정말 왠만한 유료 서비스중에서도 $20이면 상당히 비싼 편인건데. 이것때문에 소소한 서비스들 중단되거나 한것들이 좀 있더군요. 올리기 전에 공지라도 좀 충분히 해서 몇개월치 선불로 낼 수 있게한다던지 좀 했어야할 것 같은데. 혹시 실제 무료화 진행관련 이야기 다른 거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곰돌이가 @lostmine27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419번 $40.701을 보팅해서 $42.61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