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누군가 스팀의 미래를 묻거든 도기를 보게하라

in #kr6 years ago (edited)

앗 그래요? 어디어디?ㅎㅎ 저도 알려주세요~ㅎㅎ 제가 나눈 이야기는 원래 ideas에 상금을 도입하면서 제가 arcange에게 넌 돈대신 구독권주는게 어떻겠냐라고 하니까 그러겠다고 했다가 아이디어 매이저랑 이야기해보더니 아이디어에는 좀 아닌것 같다 analysis에 주는게 좋을 것 같다. 근데 analysis 매니저가 답을 안했다는 상황까지만 알고있습니다. (원래대로 했으면 이번에 제가 받았어야했는데ㅠㅠ) 사실 $20은 너무 비싸죠. 마침 헤어컷때 가격올리는 걸 생각한 것 같은데 정말 왠만한 유료 서비스중에서도 $20이면 상당히 비싼 편인건데. 이것때문에 소소한 서비스들 중단되거나 한것들이 좀 있더군요. 올리기 전에 공지라도 좀 충분히 해서 몇개월치 선불로 낼 수 있게한다던지 좀 했어야할 것 같은데. 혹시 실제 무료화 진행관련 이야기 다른 거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04.65
ETH 2452.6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