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그만두고 싶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ddasdfa.jpg

스팀을 접한지 얼마 안되서 보상도 적고 소통도 쉽지 않다거나, 오래하다가도 뜸해지는 분들을 종종 봅니다. 복잡한 체계 때문에 스트레스도 좀 받을 거구요.
그래도 굳이 그만두실 필요가 있을까요? 적어도 KR만큼은 다시 생각해 보세요.









111.png









222.png

하~~ 0.00$ / 0.01$ 이 지천에 널려 있어요.









먼저 전체 스팀 생태계를 보면, 평화로워 보이긴 하지만 그것 뿐이죠.

aaa.png


KR은 뭐 다르냐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많은 이들이 지켜내고 있더라구요.

태그 순위 3위 거저 딴 것 아닙니다.

너무 많아 다 열거하지 못하는 점 이해 바랍니다.

19.png

좌측 상단 2번째 빨간색 그림은 짱짱맨을 @soyo님께서 그리신 것입니다.
원본링크 : https://steemit.com/art/@soyo/let-s-draw-your-own-hero-day-2



스팀잇도 하나의 작은 사회라고만 보면 저런 움직임들이 약간은 의아할 수 있지만,
커뮤니티/SNS 성격이 짙기에 매우 긍정적인 모습입니다.
결국은 윈윈할 수 있는 여지도 충분히 있겠지요.
스팀잇이 전체적으로 좀 빡빡한 듯 보이지만, KR만큼은 좀 더 따뜻한 느낌임은 확실합니다.

aa.jpg




여기서마저 남들과 비교하려 하지말고,

마실 나가듯,

각자의 길을 자신의 방식대로 편안하게 걷거나 뛰어 놀자구요.

졸리면 자고, 쉴 땐 쉬기도 하면서요.

그리고 다른 이들의 생각을 오픈 마인드로 생각해 보면서 같이 발전해 가면 좋겠지요?



ccc.jpg



그럼 스팀잇KR을 좀 더 즐겁게 할 수 있지 않을까요?^^


덧1. KR의 특징을 말한 것일 뿐, 해외에도 관심 많이 가지고 살아야죠~
덧2. 스팀잇 때문에 조만간 그림 학원 등록할 듯 하네요ㅎㅎ



resteem.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직 뉴비라 참 배울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시간 보내기 딱 좋죠^^ 감사합니다

넘 공감이 가네요.
잼나게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r에 이런 깊은뜻이..
ㅎㅎ 외국은 삭막하군요
전세계인의 플랫폼이라 나름 영어만 잘하면
수익이 늘어나는것 같았는데 실상은 어렵네요..
어제 들어온 뉴비는 많이 배워갑니다^^

ㅎ 그냥 가볍게 봐주셨으면 하네요. 영어 잘하시고 해외 보상 많이 받으시면 더 좋죠^^

역시 집 밖은 위험하듯...
kr 밖은 위험하군요!

ㅎㅎ 제 지난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빠른 해외 문물 습득을 강추하는 사람입니다^^
능력될수록 해외에서 놀면 좋죠. 다만 kr특징이 그렇다는 뜻이니 가볍게 봐주세요^^

공감되는 글이네요, 어디까지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글 잘읽었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요^^

네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첫번째 짤, 너무 공감하네요^^;; 뉴비는 뉴비들끼리 놀고...

ㅎ 웃자고 한거니 가볍게 봐주셨음 해요~ 감사합니다.

멈춰라 - 거기 밖은 지옥이다 ---!!!

ㅎㅎ 사실 재밌게만 보던 미생/바둑/삼국지 심지어는 삼국지 등 시뮬레이션 pc게임 같은 것들을 요샌 좋아하진 않게 되었답니다. 누굴 죽여야 내가 살고, 갈라치기 하고 중상모략하고 ㅎㅎ 뭐 의리/신의/화합 같은 좋은 단어들도 나오지만 기본적으로 파이를 좀 갈라먹는 내용들이 많은것 같아 아이들에게 가르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너무 힘들게 사는 방법들이 아닌가 싶어서..서양에는 아마도 없는 류의 책들이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그래도 좋은 비유 같아 한번 끄적여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휴 되세요.
저흰 딸기만두는 없지만 고기+김치 왕만두 100개, 함박 30개 만들어 놨습니다.^^

따사로운 kr 보팅많이 받을 궁리보디 어떻게 재미있게 할 수 있을까가 우선이 되어야 지속가능한 스팀잇이 가능한 것 같아요 ㅎㅎ 말씀대로 매일써야해 뭐해야해 압박감을 내려놓는 것은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네 님의 글에서 그런 느낌이 많이 묻어 나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dtube 도입도 그렇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00.37
ETH 3331.9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