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또 한마디만 합시다 (논공청년)

in #kr7 years ago (edited)

나는 폴로닉스에 아직도 스팀을 보유중이다.
저가에 매집을 해서 4만개가 조금 넘는 수량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솔직히 스팀잇이 잘되면 좋겠다. 이미 본전치기는 했다. 비트코인이 2배로 올라져서 말이지.
그런데, 좀더 욕심이 생긴다. 그래서 너네들한테 자꾸 참견을 하는것이다.
내가 땡글이라는 곳에서는 짤리기도 하고 차단도 먹히고 했지? 그런데 스팀잇에서는 안그렇다. 블럭체인이다보니 너네들이 나를 완벽하게 차단할수가 없을거다. 그게 아마도 앞으로 스팀잇의 가장 큰 단점이 될수도 있을거다.
내글을 mute한 사람들은 읽지 못하겠지만, 혹시나 내글이 작성되어지고 누군가가 내 아이디를 거들먹 대면서 mute할것을 추천한다면 mute하지마라. 내가 가끔... 아주 가끔 나타나서 스팀잇의 비밀이나 모순 또는 음모론을 펼쳐줄테니 그것을 참고해서 스팀잇을 발전시키던지 말던지 알아서들 하길 바란다.

본론으로 들어 가겠다.

첫째. 너네들은 바보들인가? 아니지 바보들은 아닐것이다. 분명 뭔가를 준비하겠지.
내가 한달전에 거론했던것인데 아직까지도 개선되지 않고 있다는것이 참... 대단들 하다.
@littlestar라는 아이디.. 요즘도 지속적으로 3~5개의 포스팅을 하면서 하루에 몇백달러를 가지고 가더라 이말이지.
이사람이 진정 한국사람으로 보이나? woo7...가 말한것 가지고 yoonjang....이가 괜히 시비를 거는것 같은가? 그리구 ecnom...이 말한것을 가지고 괜히 yoonjang...이가 시비를 거는거라고 생각하는가?
나는 공개적으로 yoonjang...이를 경고한다. 잘들어라. 너는 터키니 인도네시아니 뭐랍시고 큐레이터로 활동을 한다. 너는 한국에 아에 보팅을 안하는게 아니지? 그런데 넌 이미 편가르기를 하는것 같다. 그건 니 머리리로 생각하면 이해가 갈것이다. 나는 너의 투표를 모두 steemd.com에서 조회해 봤다. 넌 분명히 편가르기 하는것이 분명하다. 누구에게는 지속적으로 보팅을 하면서 또 누군가에게는 보팅을 하다가 언젠가부터 안한다. 이곳은 블럭체인기술로 만들어졌다. 너의 모든 보팅활동이 눈에 보인다는 말이다. 그리고 너 여친도 그만좀 아디키워라. 내가 보다보다 역겨워서 이글을 쓰는것이다.
도대체 @littlestar는 또 누구냐? 요즘 너 여친이라고 하는 아디가 잘 안보이던데 ...

그리고 글을 작성한것을 봤다. 그중에 https://steemit.com/photography/@littlestar/5muyq1 이곳에 올려진

이사진......
yoonjang....은 이사진을 거론하면서 본인인증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참........ 해외 생활을 많이해서 그런가...?
이 사진에 모순이 발견되지 않는가? ^^
이글을 읽는 모든 사람들이 아... 한국인이군아... 한다면 나는 인도네시아인도 될수있고 터키사람도 될수 있다.
그래도 그나마 버니가 아주 잘하는것이 바로 이 리틀스타에 다운보트를 먹여서 보상액을 죽여버렸다는 것이다. 얼마나 속이 후련한지 모르겠다. 글 그림 글 그림 요케 두개 올리고는 몇시간을 작성했을것 같은 다른사람들의 글보다 몇배의 보상을 받는걸 보면 역겹다 그리고 이제는 littlestar뿐만 아니다. 해성처럼 나타난 https://steemit.com/@gtk610 바로 이사람!
누군가가 시켰는가? 갑자기 쌩뚱맞게 나타나서는 컨셉을 시인으로 둔갑해서는 또 몇십달러씩을 챙겨간다.
그의 시를 봐라. 그의 시는 표절이다. 내가 이것을 밝히는 순간 스팀잇은 무너져 내릴것이다. 똑바로 들어라. 더이상 올리지 말고 인도네시아나 잘 지켜라. 너희 둘 지켜보고 있다. 그것뿐만이 아니다. 나는 매의 눈을 가지고있다. 조심해라.
적어도 나는 스팀잇이 너네들이 생각하는데로 발전하려면 공평한 보팅과 보상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냥 단지 글을 통해서 돈을 버는 수단이 되고, 어찌보면 전문 글쟁이들은 이러한 행위를 저주할것이다. 글이라는 것도 미술과 같다. 너네들은 그것을 생각하지 못하는것 같다. 나혼자 이야기다. 앞으로 가끔~ 아주 가끔 나타나서 글 올리겠다.

아. 그리고 글수정한다. gotop... 명목은 좋다. econom... 아이디 두개지? 그래 명목은 좋다. 그런데, 너무 대놓고 글 쓰는거 아닌가? 생각한다. 똑바로 econymy...이가 공익적으로 어디 사용한게있냐? 스팀을 모아서 어디 쓰려고? gotope...도 지켜보고 있다. 공익아이디랍시고 그것이 당신이 작성하는 글의 수에 포함되지 않는것이 아니다. 공익아이디면 공익적으로 사용하던가 해야지 앞으로 조심하는것이 좋을거다.

Sort:  

본전 회복하셔서 다행입니다. 저도 신경쓰고 있는 부분에 대해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 진지하게 읽고 갑니다..

하 :(
진지하게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행동이 오해를 불러올수 있을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한것 같습니다

역시 사람의 눈은 다 비슷하군요.

저도 최근의 상황을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논곤청년의 말이 강해서 그렇지 틀린 것은 아니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깊이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런 점이 있었군요.. 표절이라니 ㅜ

안녕하세요 소율아버님 제가 바빠서 짧게만 남기겠습니다. 저는 이번주에 한국에서 귀한 손님이 오시기로 해서 일을 마무리한다고 너무 바쁘고 여자친구는 시험기간이랍니다. 다음주 시험끝나면 졸업이고 졸업논문으로 매우 바쁘답니다. 터키 학기제에 궁금하시면 연락주세요 ^^

개념글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