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in #photography7 years ago

2011년, 새로운 스타일의 맥주집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채 10명도 들어가지 못하는 작은 규모의 봉구비어는 말그대로 쎈세이션이었다. 기존에 우리나라에 없었던 이러한 규모의 가지자기한 맥구집이 프렌차이즈로 나온 것도 충격이었지만 입맛 땡기는 감자튀김과 치즈 스틱을 주 메뉴로 삼아 2차, 3차 맥주집으로 각광을 받게되었다.
봉구비어가 생긴 후 다양한 비슷한 회사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났다. 용구비어, 상구비어, 춘자비어, 짱구비어, 말자비어 등등 엄청나다.

친근한 이름과 누구나 편하게 들어가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집이라는 특징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게 되었다. 또한 인테리어, 규모 등등 부담 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분야라 많은 사람들이 창업에 뛰어들기 시작하였다.
약 6년이 지난 지금, 봉구비어의 인기가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아직도 동네 곳곳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ㅇㄸ ㅄ ㄸㅁㅇ ㅇㅈㅇㅇ ^^

Sort:  

봉구비어 맛있죠

실례지만 몇살이세요? 나이를 알수 있을까요 너무 열정적이시라 여쭙니다

감자튀김에 생맥주는 사랑이죠! 저도 오랜만에 봉구비어 가고싶네요~

I want this food :))

https://steemit.com/kr/@clayop/5hxo6e
이곳에서 인증을 추천합니다.
당신은 한국인이 절대로 아닌것 같습니다. 큐레이터가 당신을 밀어주는것 같네요.

ㅋ릳뛀쓽턀 이러면 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233.47
ETH 2998.3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