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olf steem #13] 100타 깨기 - 전략을 세워 공략하자

in #kr6 years ago

요즘 회식끝나고 스크린야구에서 스크린골프로 전향중인데 15년전 대학교골프동아리에서 치던 실력이 다 어디로 갔네요~ㅋㅋㅋ 그래도 자세는 나름 수준급이라 자부하는데 캡짱님 글보고 공부좀 해야겠습니다~ㅋㅋ

Sort:  

대학골프동아리에서 활동하셨으면 상당한 실력자이실듯...제 글이 급 부끄러워집니다 ^^;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ㅋ 전 어떤운동이든지 자세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자세잡는데 꽤많은 시간을 투자했던것 같아요~ 그때 고생해서 몸에 베인 습관이 쉽사리 사라지진 않아 다행이라는 생각이지만 타점이 생각처럼 안맞네요 ㅋㅋ
잘난척하고 회사동료들과 스크린 갔다가 망신당했어요~ ㅋㅋ

몸이 어느정도 스윙을 기억 하겠지만 시간이 많이지나면 템포와 리듬을 잃어버려 타점이 잘 안나오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차근차근 다시 연습하시면 금방 잘 치실겁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