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올해의 마지막 토요일 밤 (부제 : @khaiyoui님의 마지막 토요일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in #kr7 years ago (edited)

올해의 마지막 토요일 밤
(부제 : @khaiyoui님의 마지막 토요일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이제 하루밖에 남질 않았네요.
저희가족은 올해의 마지막 한주는 '방콕'

한해동안 이렇게 집에서 긴시간 뒹굴러보기도 처음입니다~!
그래도 두아이들 기어다니는것 보면 재미있습니다^^

첫째는 하루종일 이번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베이블레이드를 같이하자고
따라다니느라 제가 지칠지경입니다~^^;;;

둘째는 먹여놓으면 토하고 먹여놓으면 토하고 토닦아 주느라.. 온몸에 토냄새가
진동을 하네요.ㅋ 그래도 귀여운 녀석입니다.

집에서만 있는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아이들 일찍 재우려 낮에 몸으로 놀아준
보람이 나타납니다. 슬슬 졸려하네요 ㅋㅋㅋㅋ

20171205_074045.jpg

드디어~두녀석이 손꼭잡고 자네요. 이제부터 진짜 와이프와의 2017년 마지막 토요일
밤을 즐길 차례군요!!^^

15643685-4EE2-4C5A-B142-8F7D8CD8CF3B.jpeg

와이프는 '감빵'보고 저는 '스팀' 중 인 지금 편안하고 좋은 시간 보내고 있네요~
내년에 어떤상황에서 어떤생각을 하면서 오늘 썼던 이글을 보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모든분들 올한해 너무 고생많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저역시도 그랬으니까요~
내년에는 좋은것만 보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해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마지막날이네요 마지막까지 화이팅!!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빵ㅎㅎ 잠깐 봤는데 재밌더군요 ㅎㅎ
내년엔 좋은일들만 있길 바라봅니다

항상 하는 새해다짐 이지만 @sweetpapa님도 새해 좋은일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연말은 가족과함께...ㅎㅎㅎㅎ

이번주 격하게 실감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좋은날 좋은시간 보내시구요
내년에는 더욱 멋지고 더욱 행복한 한해되시길 바랍니다

넵 감사합니다!! @yangpankil27 님도 돌아오는해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애기와 손잡은 사진 너무 이쁩니다 ㅎ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편안한 밤 보내고 계시네요~^^
집에서 가족들과 뒹굴거리는 게 제일 편하죠~^^

잇힝~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소소한 보팅 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카일님!!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작년 연말 집에 계셨었군요! 지금에서야 보고 갑니다^^

벌써 그날이 그립네요 ㅋ 출근한지 일주일도 안됫는데!!!
올해 화이팅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35.76
ETH 2598.1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