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사진들 / Osaka Japan

in #kr6 years ago (edited)

Osaka Japan




안녕하세요! @ljunml Peelson 입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일본, 오사카 입니다.
Hello!! It's @ljunml Peelson. Todays story is about Osaka, Japan.



766BAD50-F757-47F3-81FE-337F753C28AD.jpeg

고등학생 시절 2학년때 일본 오사카로 수학여행을 갔었는데요, 너무나 아름다운 곳들이 많았지만 그 곳들중 저는 이 도톰보리 야경을 제일로 뽑고 싶어요! 먹을 것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 도톰보리! 오사카 여행을 가게 되면 꼭 들렸다 가야되는 장소 중 하나 입니다!!
이번에 오사카에 지진이 났다는데 매우 걱정이네요 ㅠㅠ
When I was a Highschooler, our school went to Osaka Japan for a school trip. There was lots of Beautiful places but here Dotombori has the best night view!! Also, there’s lots of foods and interesting things to do. I bet you guys that Dotombori is a place to visit!
Unfortunately, Osaka was struct by an earthquake. I’m very sad about it and hope that there will be no more damage.


C9A907C3-9EC2-4754-BF5F-6F99DAAFE8E4.jpeg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그리고 일본을 대표하는 놀이공원 중 하나 인데요, 여러가지의 테마로 나눠져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하루 종일 돌아다닐 수 있어서 너무 재밌게 놀았어요.
위에 있는 사진은 놀이공원에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볼수 있는데요, 유명한 사진 스폿이니까 사람들 없을때 빨리 찍으시는게 좋으실껍니다~~!
UniversalStudios Japan!!! It is representing Osaka and Japans amusement parks. Because it is divided into lots of themes, I had a very good time without getting bored.
The upper pic is one of the best spot to have a pic. You have to be careful about numerous people!! lol


()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테마 중에서 뉴욕 거리를 나타낸 테마! 개인적으로 여기가 제일 사진 찍기가 예뻤어요~ 해가 넘어갈때 사진이 훨씬 잘 나오니 시간 잘보고 가세요!(은근 꿀팁 ㅋㅋㅋ)
다른 정보는 링크 걸어놓을테니 링크 타고 들어가세요!!
오늘의 이야기 마침.
Newyork street. One of the theme in UniversalStudios. (Tip)When the sun goes over, you can get a beautiful pic...(I think so..)
I’ll leave a link for more imformation!!

fin.


링크,link

Sort:  

끼요오오ㅗ오오오ㅗ오오ㅗ오ㅗ오오오ㅗ옷ㅅㅅ

사진 형이 찌근건가오.
머쩌오.

취미 생활..ㅋㅋㅋㅋ

외계어하는 노아예오.

카메라 색감 좋다!

보정의 힘 입니당

사진 잘 찍으시네요~! 맞팔했습니다 :)

전문가는 아니지만 ㅠ 취미생활로 즐기고 있어요! ㅋㅋㅋㅋ 맞팔 감사합니당

보정의 힘이 커요.. ㅋㅋㅋㅋ

일본은 가까운데도 이상하게 한번도 못가봤네요~ㅎㅎ
오사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

요즘 가기엔 지진 때문에 조금은 위험할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도 다시 가고 싶긴 하네요. ㅠ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