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1] 저를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G_3250.JPG

안녕하세요!
저는 Linart예요. 리나트? 이렇게 읽어?
맞아요. 그렇게 불러주심 돼요.
왜 리나트야?
어렸을때 저는 초2부터 혼자 비밀 일기를 썼는데요. 그 일기장에 제가 이름을 붙였더라구요. 린!
맞벌이 가정의 8살 소녀가 얼마나 외로웠는지 일기장에 생명을 부여해 '이제부터 넌 린이야. 너에게 이제 내 얘길 할께' 이랬더라고요.
아마도 어린 소녀에게는 린 이라는 어감이 이뻤겠죠^^
그 어린시절 내 일기장친구 lin + 저의 전공 Art 를 붙어
Linart 예요.

Sns는 참 어려워~ 그렇게 느끼던 제가 steemit에 가입하고 글을 쓰고 있어요.
존경하는 지인께서 저를 이곳에 오게 하셨지만
사실
지금 이 순간도 마음속 한편에서
하지마~
너 오래 못가~
관두시지~ 이러네요.
저란 사람 :
인스타 1주일
페이스북 1달후 탈퇴
블로그 2주후 완전폐쇄^^

자! 여러분!
저 이제 Steemit 과연 얼마나 갈까요?
한달? 1년?
제가 1년을 넘기면 파티를 할께요.
Steemit에서 새롭게 알게된 분들을 모시고~^^
저랑 내기하실래요?

우선, 제 소개를 해볼께요.
Visual communication design 전공해 첫 직업은 디자이너였어요. 큐레이터를 꿈꾸며 대학원에선 예술기획을, 미술관에서도 잠시, 다시 디자이너를...
이렇게 저렇게 20대에는 하고 싶은 일을
30대인 지금은 제가 잘 할 수 있는 일을 하며 살고 있어요.

현재 사는 곳은 중국, 베이징이예요.
베이징에 있을땐 한국이 그립고
한국에 있을땐 베이징이 그리운 ...떠 돌 이 ..

지금 고민해요.
난 여기 뭘 올리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오늘은 그냥
내가 자기소개글을 쓰다니~
뿌듯해하며 이만줄일께요. 우리 친구해요.

IMG_3252.PNG

Sort:  

스티밋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시고 상금 받아가세요~^^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스팀잇에오신것 환영합니다. 소통하며 같이 성장해봐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저두 항상 응원할께요 팔로했어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자주 글 올려주세요. 팔로 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해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레오님 반가워요.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저는 먹스팀 올리는먹스타입니다 소통해요~^^

먹스팀~ 너무 좋아요^^

리나트님~ 반갑습니다. 드디어 오셨네요~~ 리나트님의 예술 세계를 여기 스티밋에서 만날 수 있게되서 영광이네요~ 틈틈이 베이징에서의 일상도 공유해 주세요 ^^ 앞으로 자주 뵈어요~~

Beatblue님을 만나 제가 영광이지요~^^ 앞으로 자주 자주 소통해요 ㅎㅎ 많이 가르쳐주세요^^

리나트님~ 제가 영광이예요~~ 자주 뵈어요 ^^

반가워요! 보팅 팔로우 하고갈게요

저두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

정말정말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9.09
ETH 2223.8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