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중국 그리고 한류...

in #kr7 years ago

794A9373.JPG

비트코인 방송이 끝나지도 않은 상태에서 ...
다시 한국을 떠나 중국으로 날아왔다.
마지막 편집의 몫은 어차피 PD의 몫이라 난 또 다른 SBS스페셜을 향해 오늘도 뛰어다니고 있다.

중국은 지금 양회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와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인민정협)) 기간이다.
그래서 그런지 중국의 중심부인 천안문앞까지 사진을 찍으러 가는데 경찰과 공안이 쫙 깔려있고 검색대도 통과해야 한다
뭐가 그리 캥기는지...원....

천안문과 한류...
사드로 인해 한.중관계가 악화되면서 한류의 붐도 수그러드는 듯 했으나 실상은 우리가 예상치 못한곳에서 한류는계속되고 있었다.

Sort:  

늘 고생하십니다. 어제 방송 너무 잘 봐서 간략하게 리뷰를 쓰고 있었는데, 글을 올려 주셨네요. 다음화는 또 어떤 내용일지 너무 기대가됩니다. 덧: 해외에 자주 다니셔서 부럽습니다~

ㅎㅎ 감솨합니다.
방송은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전 아직 보질 못해서...
다음회는 아니고 4월8일방송예정입니다.
지금은 중국이고 짬짬히 글 올릴테니 많은 관심가져주세요...
덧: 해외가 이제 전 싫어요... 한국이 좋아요.... 힘들어요~~~~

짧은기간에 많은 나라를 도시려니 힘드실 것 같기는 한데, 그래도 부럽다능 ㅡ,.ㅡ ㅋ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coinkorea/@jongsiksong/sbs
리뷰 짧게 남겼습니다. 이제 꿈나라로 갈게요~ 중국에서 좋은 밤 되세요^^
덧: 중국주 투자에 관심이 있어서 4월 11일 방송도 챙겨봐야겠네요~~

방송 잘 봤습니다! 쉬지도 못하고 또 날아가셨군요. ㅠㅠ

제 인생이 그렇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에 쓸 이야기가 항상 넘쳐나는 것 같아요!!!!
단 글 재주가 없다는...

하나하나 풀어주시죠!ㅎㅎ

네네....
연재까지는 아니지만... 취재를 하면서 느낀점 등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께요...
중국이라는 나라가 참 재밌는 곳입니다
대국???은 모르겠고... 그냥 참 큰 나라입니다
그래서 그게 힘이됐고...
인구 13억이 넘는....

와 재밌겠네요.
중국에서 한류가 한물 간줄 알았는데
기대됩니다.

기대하셔도 됩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의 한류 열풍입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넹 감사합니다.
맞팔로 보답하겠습니다

빨리 글을 쓰셔야 보팅이라도 해드리는데...

방금 처음으로 스팀잇에 글올려 봤는데~ 스팀잇에서 반응이 없네요^^;;;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십니다... :0 화이팅입니다!!

댓글에 힘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