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스] 스달을 주고 쾌락을 사다(Send SBD and Receive Enjoy)

in #kr7 years ago

스팀다이스 화면.png

스달을 주고 당장 살수 있는게 어떤게 있을까요? 전 트레이딩보다 더욱 짜릿한 쾌락을 샀습니다. 무슨 말이냐구요? 도박을 했습니다. 도박은 스릴 있고, 심장 조마조마하고, 올인 들어갈때 긴장감 짤릿하죠. 올인후에 허탈감. 경험 못하신분들보다 경험해보신분들이 더 많을듯. 올인은 주식으로 치면 미수 풀베팅이겠죠.

스팀다이스.png

저도 처음에 게임룰을 몰라서 한참을 보다가 어느정도 룰을 터득하여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Bet amount : 베팅할 금액을 적는 곳입니다. 최하 0.1 SBD 입니다
win chance : 이건 승률 퍼센티지로 높을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가고 당첨금액은 내려갑니다.

룰은 간단합니다. RESULT 에 나오는 숫자보다 큰 값을 넣으면 됩니다. 예를들어 결과값이 30이 나왔으면 30이상으로 베팅했을때만 당첨이 되는겁니다. 30%이하는 전부 꽝이 되는거죠.

스팀다이스 1.png

위에 결과를 보면 저는 37% 밑으로 베팅을 했고, 당첨시 0.265 SBD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만, 결과가 66.04로 꽝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결과값은 블록체인 기술로 나오는 결과값인데, 저도 정확히 어떻게 나오는지는 알수 없지만, 일단 사기는 아니고 공정하다고 합니다.

다이스를 즐기시면 지갑의 기록이 지저분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돈이 오가가고 하기 때문에 지갑이 지져분해집니다.

스팀다이스 지갑.png

너무 지저분 해집니다. 남들이 보기에도 그리 좋은 모습이 아닐테지요. 도박꾼으로 볼수도 있을테니까요. 하지만, 제생각엔 이것도 엄연히 스팀잇의 하나의 컨텐츠가 아닌가 싶어요. 자신이 잘 조절하면 한번씩 뭐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도전 다이스

현재 1.7 SBD가 있기 때문에 1.2SBD를 파워업 하고 0.5SBD를 가지고 한번 어디까지 불릴수 있는지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간단한 전략을 세우고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전략

0.1씩 베팅한다 높게 잡고 베팅한다. 그리고 0.5이상 될때마다 스파업을 한다.

결과

본전으로 끝났습니다. 결국 원금은 스파업으로 사용하고, 재밌게 즐기기만 했습니다.

나중에 한번씩 재미로 한번씩 해봐야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런거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잘 배워갑니다!

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하나씩 배우는 중이라 한번 도전해봤는데, 역시 도박은 잘해야 본전이네요 ^^

ㅎㅎ오늘 처음 알앗네요.ㅎ
저도 한번 둘러봐야겟어요.ㅎ

ㅋㅋ 제가 악의 구렁텅이로 인도하는건 아닌지.. 적당히가 어렵지만 적당히 하세요~

오호 이런 시스템이 있었군요 ㅋㅋㅋㅋ

많은 시스템이 있어요. 다이스는 그중에 하나에요~

스달을 이용한 여러ㅡ재미난 콘텐츠들이 존재 하는군요 ^^ 저도 한번 해 볼까 끄적끄적하고ㅜ있습니다

네. 다이스 의외로 어렵네요~ 전 그냥 잔돈벳만 할려고 합니다. ㅋㅋ

얼마 전... @maikuraki님께서... 그렇게 전 재산을 다 잃으시고 울면서 이런 글을 남기셨죠.

스팀다이스로 전 재산을 탕진한 저에게 도움이 되고싶으시다면 보팅+팔로우+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주식도 손절이 중요하고, 겜블도 절제가 필요합니다. ^^

네~ 순간 절제가 무너지죠. 제일 좋은 방법은 안하는거죠. ^^

저도 궁금해서... 호기심이 많아서 몰래 살짝~ 해볼까는 생각해봅니다 ^^

신기하네요ㅎㅎ
빠져들거 같아서 포기해야겠어요ㅎ

굿 초이스~~!!

오. 다이스 재미로 해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갑니다~

본전이라 다행이네요. ㅎㅎ

라스베가스 갔을때 무식한 저는 다이스로 올인났는데 흑...ㅋㅋㅋㅋㅋ

  • 그리고 운동화 이벤트 지금 편의점 댕겨오는길인데 연휴기간동안은 편의점 택배업무가 중단된다고 하네요. -_ㅠ 연휴끝나고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늦어져서 죄송하고 늘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