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 가격 변동!

in #kr6 years ago

전엔
4,000원씩 내던 우체국 택배가 오늘 택배 보내는데
3,500원으로 봐뀌었더라구요!!

"왜 이러지?" 하고 찾아봤더니

택배 공지문.jpg
7월 1일 부터 봐뀌었더군요 ㅋ

500원 개이득

택배비인하전.jpg
△ 우체국 방문 접수 (택배비 가격 변동 전)

택배비인하후.jpg
△ 우체국 방문 접수 (택배비 가격 변동 후)

타지역과 동일지역 구분이 없어졌고

전에는 2kg / 5kg / 10kg / 20kg /30kg으로5개 분류로 나뉘어졌다면
변경후 1kg / 3kg / 5kg / 10kg / 15kg / 20kg / 25kg / 30kg 9개 분류로 봐뀌었네요..

체감상
무게 적게 나가는(1kg, 3kg) 소포의 경우
가격이 내려가는 경항이고

무게 많이 나가는 15kg 이상 소포는
500원씩 1,000씩 이상 올라가는 성향을 보이네요.

덧붙여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하는 경우도 가격이 약간 봐뀌었네요. ㅎ
방문접수할인전.jpg
▲ 우체국 기사님 방문 수거 (택배비 가격 변동 전)

방문접수할인후.jpg
▲ 우체국 기사님 방문 수거 (택배비 가격 변동 후)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호~
좋은글입니다^^

고마우시면 메로나!!

으아... 이상하게 택배비가 많이 나왔다 싶었더니....
박스를 좀 더 작은 것으로 변경해야겠네요 ㅠㅠ
무게는 가볍지만 박스가 큰 경우에는 불리해졌어요!

더 늦기 전에 알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올..
혹시 쇼핑몰 사장님!?

@likuku 네 ㅠㅠ 쪼매난 장난감 쇼핑몰 하나 운영하고 있어서 배송비 민감한데...! 새로운 규정에 맞춰서 박스를 새로 주문했습니다 :- ) 포스팅 안 봤으면 나중에 알았을 것 같아요!

무게에 따른 조정이라... 합리적인 것 같네요.

가벼운거 보낼 때
편의점으로 보내는 것 보다 딱 좋은 가격이네요 ㅎㅎ

오호..평소 택배보낼일이 없어서 잘모르고 있던 사실이네요! 택배비가 변경되었군요~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엇 ㅋ
반갑슺니다.

제가더 반갑습니다! ㅎㅎ 친하게 지내요~

발도장 꾸욱~
오옷~ 택배비가 변경되었군요. 자주 안써서 몰랐어요^^
이런 좋은 정보는 리스팀해야죠👍👍

저도 오늘 택배 보내면서 알게 된거라
캬캬캬..

대박사건!!

진정한 생활 꿀팁이죠.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우체국택배비 변동이 있었군요
좋은 정보네요 ^^

소리 소문 없이..
슥..

오호?
개인이10kg넘어가는 대물 포장을 보낼 일은
그닥 없을것 같으니 개이득 맞군요ㅋ

간간히 보내는데 좋네요 ㅎ

오호 좋은정보네요~^^
기분좋은 날 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