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정확히 일주일이 지난 지난 얘기지만...

흔히 뉴스에서나 보던 싱크홀을 실제로 목격하게 됬습니다.

새벽 2시가 넘아가는데도
경찰이 나와서
거리 통제하며 작업하네요..
GIF.gif

이거 말고도
몇몇 찍은 사진이 있는데 죄다 까맣게 나와서 ㅋㅋㅋ(화질구지 LG폰ㅠㅠㅋㅋ)

IMG_5127.JPG
핸드폰 보다 조~금 더 나은
보급용 카메라로 찍어 봤네요..ㅎㅎ

현장 지나가면서
작업하시는 분이 많이 힘들었는지

구수하게 욕을 잘하시더라구요ㅋㅋㅋ(작업 현장을 지켜보는 눈들이 많아서 큰 목소리는 아니였지만..)

실제로 옆에 잠깐 지켜봤는데
하수 냄새가 많이 나던데;;

다음날 기사 뜬거 있나 해서 찾아봤더니..

70년대 묻어둔 하수관이 터지면서 생긴
싱크홀이였더라구요.

Sort:  

갑자기 싱크홀 나타나면 방법이 없을 듯 합니다.
조심 또 조심~~^^

걸어다닐 때 마다
움푹 파인곳이
종종 눈에 띄는데

좀 무섭네요 ㅎㄷㄷ

눈앞에서 도로가 꺼진다고 생각하면 아찔합니다...
다친사람이 없는것 같아 다행이네요..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 ㅎㅎ
저 위로 차가 수십대씩 지나가는데 말이죠..ㄷㄷ

대박사건!!

싱크홀!!

블랙홀 같은 존재이죠...

무서워요. ㅜㅠ

이거 무슨 지뢰찾기도 아니고.. ㅋㅋ

인명피해는 없는 거죠?....

네, 신기하게도
땅만 꺼졌...

저도 지나가다 땅이 들어간 곳을 보았는데 천천히 꺼저가더니.
결국은 씽크홀이 생기더군요.

후덜덜..

싱크홀... 무섭네요

실제로 보면 깊이도 조금 있어서 섬뜩하더라구요

헐 싱크홀..... 정말 위험하지요 사고는 안났나요?

네.. 신기하게도 사고가 안났 ㄷㄷ

큰일날뻔했네요. 노후된 상하수관이 요즘 곧잘 말썽이라는 뉴스가 자주 보이네요.

이제 슬슬
터질 때 됬긴 했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