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doji's Illustration] 수요일스케치/ 확성기

in #kr7 years ago (edited)

tumblr_na7formcJ81tjtuafo2_r1_1280.jpg
[확성기]
loud speaker

"말할수도 들리지도 않는 확성기를 쓰고 외치는건 아닌지."

안녕하세요. 라익도지입니다.

화요일에 스케치를 못했기 때문에 반성의 마음으로
오늘은 스케치를 여러장 올릴 생각입니다.ㅎㅎㅎ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을 보고 상상해봤던 스케치네요.
연관성은 없지만ㅎ

큰소리로 이야기해도
들리지 않는 경우가 있지요. 마치 소음처럼?

그리고 제 귀에도 안들리는 경우. 마치 시끄러운 공연장에 와서 옆사람과 대화하는 것처럼?

그럴때마다 헬멧을 쓴 것처럼 답답하기만 하더군요.

결국, 이 스케치로 말하고자 하는 것은

대화는 중요하다.(응??)
잘듣고, 말 잘하라.ㅎ

그럼 다음 스케치로 만나보겠습니다.(급마무리ㅎㅎㅎ)


[ENG]

Conversation is important.

Sort:  

앞으로 자빠질거같아요ㅋㅋ머리가커서~~^^
재밌는 그림이에요:)

안자빠지게 붙들어매야겠네요ㅎㅎㅎ(응?)

멋진 스케치입니다 ㅎㅎ데생능력이 대단하십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받아보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언제든 놀러오십쇼. 그림은 계속됩니다.ㅎ

디자이너는 멋지네요 상상의 나래를 펼친것을 그림으로 표현해내다니. 업봇!

ㅎㅎㅎㅎ 상상의 나래를 더욱더 펼쳐봐야겠습니다.

멋있네요. 뭔가 있는 그림입니다.

그게 무엇일까요.

스팀잇에서 소통은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대화 자주하시지요ㅎㅎ

Good work, that gesturing hand is a nice touch

Thank you for your comment!
I will show you a better picture in the future!

nice to meet you!

Cool, like wise

흑백으로 이런 표현력이라니 정말 대단하세요!

펜 드로잉의 묘미 아닐까요!!

✈ 하울의 성 느낌이 나는데요? 특히 입부분(?)에서요 ㅎㅎ 이 분은 귀에서 가스가 분출되는군요! ㅎㅎ

귀에서 가스가 분출된다!(의도인척ㅎ) 오 뭔가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네요. 이더리움의 가스가 떠오르...

스팀펑크같은 느낌이 좋네요. 머리가 많이 무겁겠습니다 ㅋㅋㅋ

목 근육이 발달해야.ㅎㅎㅎ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주원맨입니다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보팅눌렀어요~! 즐거운 스팀되세요~

저도 팔로우할께요!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35.10
ETH 2349.2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