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doji's Illustration] 화요일 스케치

in #kr7 years ago

tumblr_nsr4ql7Wsz1taf5udo1_1280.jpg
[여행]
travel


안녕하세요 @likedoji 라익도지입니다.

롤러스케이트를 신고, 로켓을 몸에 부착한 다음
산으로 들어가 캠핑하다가
우연히 예언가 할아버지를 만나게 되는데...

그냥, 여행가고 싶어서 아무거나 그렸습니다.ㅎㅎㅎ

스케치는 계속 된다.


[ENG]

After wearing the roller skates, attaching the rocket to the body
I went camping in the mountains.
I happen to meet my grandfather by chance ...

I just wanted to travel, so I drew anything.

The sketch continues.

Sort:  

Nice sketch and i followed you

고맙습니다! 팔로우할께요!

ㅎㅎㅎ 이런 생각은 어디서 나오는 건가요?

음. 핀터레스트?ㅎㅎㅎㅎ 연주 잘 보고 있습니다!

스토리가 창의적인데요? ^^ 잘봤습니다.~

고맙습니다!ㅎㅎㅎ 또 다른 스케치로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779.83
ETH 3443.6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