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doji's Illustration] 금요일 스케치/ [선택과 집중] Selection and concentration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70721_164922342.jpg
[선택과 집중]
Selection and concentration

"선택과 집중은 삶의 체력을 늘려준다"
Choice and concentration will increase your physical strength.

안녕하세요. @likedoji 라익도지입니다.

오늘은 여자를 선택하여 집중해서 스케치했습니다.

그리고 불금입니다.
불금이지만 놀 수 없는
외주 인생인 저는
집에서 맥주와 치킨을 먹어야겠습니다.


[ENG]

Today I chose a woman and concentrated her sketches.

And it is a fridaynight.
I can not play but I can not play
Outside life I am
I'll have beer and chicken at home.

Sort:  

헛 그림 잘 그리시네요 :-)
어디선가 한 번 씩 본 것 같아요

구글 번역기가 불금을 money라고 번역해버렸어요. ㅜ,ㅠ

수정들어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

표정에서 무언가 아련함이 있습니다. 너무 아름답네요!!

느낌이 좋은 그림입니다.....^^
자주 뵈요.

왼쪽 위 여성스런 김혜수, 가운데 안졸 느낌 납니다~ㅋ 원래 여자그릴 순서였던거죠? 제가 댓글 달아서 아니공~ 불그..림 하세요~

으아....너무 잘그리셔서 입이 떡 벌어지네요ㅎㅎ

감탄, 감탄 또 감탄하고 가욧!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622.13
ETH 2208.0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