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doji's Illustration] 월요일 스케치/ 나무

in #kr7 years ago (edited)

연습001(small)_bbielo33.jpg
[나무]
tree

안녕하세요. @likedoji 라익도지입니다.

나무 스케치입니다.

나무 싫어하는 분 없으시죠?

거대한 나무를 보면 뭔가 작은 도시가 있을 것만 같고, 나무간의 커뮤니티가 있을 것만 같은(응? 아바타?)
그런 설레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얼마전 <에일리언 - 커버넌트>에 나온
거대한 숲이 기억납니다.(아, 이건 좀 다른 느낌인가ㅎㅎㅎ)

요즘같이 비오는 날은
나무들이 참 좋아하겠네요.


tree sketch.

You do not like trees, do you?

Like American Redwood
If you look at a huge tree
It looks like there is a small city, and there is a community of trees just the same (huh? Avatar?)
There is a feeling like that.

The rainy days like these days, the trees will love them.

Sort:  

항상 좋은 그림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그럼요! 매일 그림 올릴테니 자주 오세요!ㅎㅎ

I like trees and your drawings are beautiful!

고마워요! 영어 잘 못해서 한글로 댓글달아요!ㅎㅎㅎ 그림 매일 올릴테니 자주 놀러오세요! 팔로우할께요!

엘프들의 도시가 초거대 나무위에 건설되어 있는 모습등을 상상하곤 합니다. 전 거대한게 좋아요

그럼 거대하게 한 번 그려볼까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