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도 300 팔로워가 됐네요... 2015년부터 시작된 나의 가상화폐 이야기

in #kr7 years ago

동지가 여기 계셨군요...아놔.. 야피존 ㅠ.ㅠ
저는 야피존이 처음 생길때부터 FEI를 비롯해 코인을 보관해왔었습니다.
곧 정상화되고 보상도 되리라 믿습니다. ㅎㅎ

이더의 프리세일 참여와 야피존의 FEI 참여, 큰 규모는 아니지만 채굴...
지나고 보니 이 3가지로 인해 지금 돈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얻었습니다.
스팀 또한 거들어주고 있네요 ㅎㅎ
현재 애들이 어려 육아를 도와주고있는데 좀 크면 제주도 가서 꼭 찾아뵙겠습니다 ^^

Sort:  

와 좋은기회를 많이 이용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한가지 여쭈어 봐도 될까요?
주식 전환을 하실려고 결정하셨는데,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전 아직도 고민중이라서요... 그냥 FEI가 나을지, 주식전환이 나을지...
감사합니다 ^^

음...lighthil님
저는 FEI가 147개 정도 있었고, 추가로 더 받을게 123개 정도 였어요. 123개를 받으려면 앞으로 5개월동안 잔고를 유지해야하는데 야피존 거래량이 없으니 묶여있어서 답답하더라구요.현금환산하면 저한테는 큰금액이라서요
그래서 주식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한거구요(지금 주식전환 신청하면 잔고유지 안해도 된답니다). 그런데 그걸 주식으로 전환하려면 지금 가지고 있는 FEI도 같이 주식으로 전환해야돼요. 일부분만은 안돼요
저도 주식 50주와 남은 FEI로는 매일매일의 수익을 원했던건데... 그렇게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거래소 위주로만 하는게 짜증나서 앞으로 받을양만큼만 주식전환하기로하고(약 40주정도) 나머지 FEI는 시장가 매도 해버렸어요.
제가 좀 복잡하게 말씀드린것 같네요...
요점은 수수료 받는 FEI와 주식전환 FEI 이렇게 반반은 안돼요

Congratulations!
Cheer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453.81
ETH 2607.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