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SP 임대 완료 공지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매우 무더운 날의 연속이네요. 모두들 건강하게 잘 이겨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
지난 주에 있었던 투표 결과로 오늘 오전 10:00 부터 임대 시작하였습니다.
임대종료일은 8월 31일 24:00 입니다.
임대 취소 후 재 임대까지 걸리는 시간인 1주일이 참 길게 느껴집니다 ^^;
감사합니다.

@rt4u : 50M VEST
@boostyou : 10M VEST
@chocomuscake : 10M VEST
@tworld : 10M VEST

왕성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아래는 현재 임대 현황입니다.

Sort:  

캡쳐하신 화면은 어떤 사이트인지 궁금합니다. ^^

Vessel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SP임대를 하는 방법을 찾다가 도움을 받아서 알게되었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steem-project/@jesta/vessel-006-steem-power-delegation

좋은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lighthil님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스팀잇의 세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

축하드립니다.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하겠습니다 ^^

스팀잇의 세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

임대받으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새롭게 임대 받으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한달간 같이 열심히 활동해봐요 ㅎㅎ 자일님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자주 못들어와서 놓친것도 있는데 열심히 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임대도 해주시고 보팅까지 해주시다니 혜자 자일님 ㅠㅠ 좋은 글도 많이 올리고 양질의 글을 쓰시는 분들께 최대한 보팅도 분산해서 잘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신규 임대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익숙하신 얼굴들 많이 보이시네요~
화이팅!!

오 축하드립니다 ㅎㅎ

다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