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런 딸 얼마나 귀엽고 사랑스러울까요.... 아무리 하루가 힘들었어도 집에와서 저런 딸을 보면 하루의 피로가 싹풀리겠어요... 멋집니다!

정말 뿌듯하시겠어요^^

만약 제가 나중에 딸에게 저런 카드를 처음 받으면 정말 피로가 풀리다 못해 힘이 넘칠 것 같아요 ㅎㅎ

글씨가 삐뚤빼뚤한게 제가 어릴적 부모님께 썼던 카드들이 생각나네요 :)

행복해 보이세요 :)

아.............. 순수해요... ㅠㅠ

아 좋네요ㅎㅎ

아빠를 좋아한다고 쓴게 너무 귀여워오 ㅠㅠ

아직 말을 못하는 아이도 저에게 큰 기쁨을 주는데 이런 편지까지 받으면 어떤 느낌일지 아직 상상이 안되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예뻐요.
카드보다 딸래미 마음이
축하드립니다.

딸바보가 되기 충분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96.11
ETH 3379.7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