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KR 주식회사 - 간호대(37) #190316

in #kr6 years ago

구비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민등록 등초본 각 1통, 여권사진 정면 2장, 측면 2장, 어린이집,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장 사본, 여권사본, 주민등록증 사본, 면허증 사본 각 1통, 범죄사실증명1통, 통장잔고 증명 1통, 추천서 1통, 경력증명 1통... 받아야 하지만 뽀돌님은 특별히 무서류 무담보 가능입니다.^^ 근데 오프라인 15명 이상이라야 하는뎅~~ 풋풋스 몇 분이세용?

Sort:  

ㅋㅋㅋ 30명 정도요? 서류 ㅎㄷㄷ 하네요
즐거운주말보내세영!!!!!

뽀돌 풋살멤버 정말 많네용 오프라인 멤버 그정도면 리스트 제작 하시죠~멤버 명단 부탁드립니다.

Loading...

@ntopaz도 있는데, 거기 엄청 활기차요. 구비서류가 후덜덜해서^^ 우리 아이들은 후딱 꿀꺽햇네요. @joeypark님이 운영하시는데, 저는 거기도 추천합니다.

엔토파즈는 너무 많이 들어서 안그래도 궁금했어욥~ 검토해보게욥~

거기 장난 아니에요~~ 카톡 터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화통한 곳이군요. 그럼 명단 만들어야죠~ 당근임당~

@joeypark님이 @li-li님 팬이시던데요.^^ 리스트 정리해서 찾아뵙는데요~^^ 거기 현재 카톡 참여인원미안해 64명이더라구요.

우앙~ 고맙습니다. 지금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막 허물답니다.

^^ 독서대가 시작이었던걸까요?^^

아마도 그런 것 같습니다. 책이 아니라 독서대의 인연이죠^^

하나 빠졌습니다. 해외출국 기록 사실원 법무부 발급.

큰일날 뻔 했네요 역시 히마판님 예리하십니당~ 의료보험 기록은 없어도 되겠죵?

재산세 납부 500,000원 이상으로 할까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5.14
ETH 2365.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