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BACK] 카페 트렌드의 변화 '9BLOCK' 방문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 혜연 소개.png

안녕하세요. @lhy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그동안 모의고사, 시험, 대회, 축제 등 여러가지로 바빴어요.
이제 방학도 했으니 흔히들 말씀하시는 존포를 해보겠습니다(ง •̀_•́)ง

지난 금요일, 혼자 배낭여행을 떠난 오빠를 제외하고 나머지 가족들과 함께 ‘9BLOCK’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1.PNG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위곡리에 위치한 카페로 저희 집에서 약 3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서 방학식을 한 뒤 점심을 먹고 갔는데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자작나무가 잔뜩 심어져있었습니다.
카페뿐만 아니라 음식점, 펜션, 호텔, 수영장, 정원 등 여러 가지를 운영하려고 계획하고 있는 곳으로 아직 완공되지 않았지만 카페랑 펜션, 음식점은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를 먼저 둘러보니 골동품, 그림 등 장식품이 많았습니다.
6.PNG

4.PNG

5.PNG

7.PNG
거울이 달린 골동품도 있어서 오빠랑 웃긴 포즈로 거울샷도 찍었어요.ㅋㅋ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갈 정도로 구석구석 잘 꾸며놓았어요.
그리고 가구들이 모두 다른데도 은근히 조화를 이루고 있었어요.

점심을 먹고 난 후라서 간단하게(?) 케이크 한 조각, 빵 한 개, 음료 두 잔이랑 빙수만 시켜서 먹었어요.
(간단하게가 아닌것 같은 것은 기분탓입니다 흠흠)
3.PNG
케이크는 치즈케이크인데 정말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케이크 위에 생크림이 평범한 크림이 아니라 뭔가 특별해서 맛있었어요.

카페에서 후식을 다 먹고 쉬다가 밖에도 구경하려고 돌아다녔는데, 너무 더워서 오빠랑 저는 다시 카페로 돌아오고 엄마랑 아빠만 산책하셨어요.
잠깐 산책하는 동안 본 푸드트럭이랑 부엉이 가족 돌이에요.
8.PNG

9.PNG

아직은 완공되지 않아서 아쉬운 점도 있지만 만약 완공된다면 그땐 정말 멋진 휴식처가 될 것 같아요.

2.PNG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다녀와 보세요!!

Sort:  

We really need some auto translate feature

you can say that again!

가족사진이 정말 보기좋네요 ^^ 가평은 정말 볼것도많고 먹을것도 많은것같아요. 잘보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나중에 가평에 놀러와보세요 이것저것 많아요!

You got my vote and a resteem :]

thank you;D

흥이 있으시네요😄

ㅎㅎ감사해요
혹시 이모티콘 다는법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용??

잘보고 갑니다 저도 커피에 관심이 많은데 함 가봐야겠네요 ~~

'9block'도 좋지만 '테라로사'라는 카페에 먼저 가보시면 더 좋아요!!

하~ @lhy님... 마지막 가족사진이 그 위에 있는 부엉이 가족과 유사해보이네요~^^

그런가요 ㅎㅎ? 의도하진 않았는데 닮은것 같기도 하네요!!

공부 잘하고 계시지요...? 화이팅~~

네 ㅎㅎ 열심히 하고 있어요

@lhy님. 제가 파워 회복중이라 부득이 보팅봇을 이용하여 보팅합니다. 남겨주신 글을 읽고 가평 나인블록을 방문한 1인입니다. 너무 좋은 곳 소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글을 읽고 방문해주신 분이 한분이라도 있어서 뿌듯하네요 ٩(๑>∀<๑)۶ 저야말로 감사드려요!!

Looks really yummie... @lhy

thank you^^

Everything looks so tasty! @lhy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