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퇴원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대문.png

낯선 느낌과 반가운 느낌이 공존하네요 ㅎㅎ.

저는 지난 3주간 정신과 보호(폐쇄) 병동에 입원해 있었습니다.

양극성 장애를 가지고 있는 저로서는 그리 놀라운 일은 아니지만,

대다수의 분들은 걱정을 많이 해주셔서 때때로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몸이 아프면 병원에 가고, 더 아프면 입원을 합니다.

마찬가지로 저는 2년에 한번 정도 급성 '조증 삽화'가 오는 편입니다.

조증 삽화는 , 이번 저의 경우에는 수면이 불필요 하다고 느껴지고, 과도한 노동을 할 수 있게 되어 (?)

거의 온몸의 근육이 깨지고 , 이로 인해 근수치가 올라가서 신장과 간에 무리가 왔다고 합니다.

( 뭐 무시무시하게 늘어 놓았지만, 조증은 흔히 아시는 대로 기분이 매우 좋아지기도 합니다.)

어찌 되었건, 현대 의학과 치료진의 도움으로

다시 멀쩡하게 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게 되어서 무척 다행입니다!

앞으로 몇 일간은 환자 입장의 보호병동 이야기를 좀 적어 볼까 합니다.

다시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Sort:  

에고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_! .자주 뵙겠습니당!

항상 조심하시길!

감사합니다. 늘 조심해야겠어요 !

세번 ㅋ

ㅋㅋㅋㅋㅋㅋ 헉 세번이나!!

밥 한번 먹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가입전에
우연히 리스팀된
댓글알바 관련 포스트를 접하면서 님을
알게 되었는데
인디게임에 관심이 있는지라
개발자가 적성하는 글에 저절로 눈이 가더라구요

팔로우 보팅 합니다
잘 부탁해요

저도 신도자님 팔로우하고 즐거운 소통 이어가겠습니다 ^_^!

에고ㅠ 근육이 깨지다니ㅠㅠ 엄청 고생하셨겠어요. 몸은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회복을 위해 잘 드시고, 푹 쉬세요!

간 빼고는 전부 회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밥 두번 먹어요.

ㅋㅋㅋㅋㅋㅋ 대 찬성 입니당!!

헛... 고생하셨습니다.ㅜㅜ
그래도 회복되어서 퇴원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시 스팀잇에 돌아오셔서 정말 기쁘네요!

기뻐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입원 기간동안 스팀잇이 너무 그리웠네요 ㅠ_ㅠ

밥 네번 먹어요 ㅋ

밥 네번 먹고 나서 다섯번째 먹어요.
고생 많았어요 :)
잘 쉬신거죠???????????????
맛있는거 많이 먹고 건강해지게!!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1.21
ETH 2449.9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