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올라온 과거 자작 게임영상입니다 ㅎㅎ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인디 게임을 개발하는 라메드 입니다.

당시에 만들었던 턴제 수집형 알피지 게임의 리뷰와 연구영상을 보고

옛날 생각에 잠기게 되네요.

예전에는 저렇게 복잡해보이는 시스템도 달려들어 만들었는데

클리커의 맛에 빠져버린 게 아닌가 좀 부끄러운 심정도 듭니다 ㅎㅎ

제 게임을 저렇게 까지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도 계시는데,

왜 당시에 매몰차게 추가적인 개발을 접었는 지도 좀 이해가 안가기도 하네요 ㅠ

사실 지금도 다른 게임 개발하러 카페에 나와있습니다.

후회되는 역사를 반복할 필요는 없겠죠..

행복한 하루 되셨나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인디게임 제작이라. 힘든 일을 하고 계시는 군요
화이팅입니다.

저도 관심있지만 도전하지 못한 분야인데 대단하시네요^^

파이팅 하세요.... 이미 선택을 해서 지나가 버린것은 어쩔수가 없죠... 지금 개발하시는거 잘 되시길 바랍니다.. ^^

재밌는 일을 하시네요. 예전에 제가 하고 싶었던 ㅎ

와...항상 이런거 만드시는분들 보면 신기해서 예전에 해보려고 했지만...실패..포기...뭔가 신세계 ㅋㅋㅋ
개발 화이팅하세요!! 얍얍!

추억돋는 이 느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90.65
ETH 2409.6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