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서울나들이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image
대사중에 고추장스러워서~~
naver up give up~~
비오는 인사돔거리를 거닐다가 귀천에 들러서
운빨로맨스
image

image
image
따뜻한 대추차를~~
고향친구 4명이 지난가을에 보고
오늘 아침9시30분 대학로에서 만나 추억을 만들었다.

Sort:  

친구들이랑 대학로 나들이 가셨군요! ㅎㅎ
저도 연극 안본지 오래됐는데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보러 가고 싶네요 :)

대학로 안간지도 꾀 오랜시간이 지났네요ㅎㅎ 처음으로 연극을 본 곳이 대학로인데 벌써 몇년전이네요..! 잘보고갑니다~

오 친구분들과 연극보고 좋은 추억만드셧네요^^
lgs8235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천상병 시인 참 좋아했는데... 카페 오랜만에 보네요^^
감사합니다!

잣과 대추가 그득한 대추차
비 맞고 따뜻하게 마시니 든든합니다.

서울나들이"즐거워 보이십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이번에 스팀잇 시작하게 된 초보 스티머 @Heeingu 입니다 :0
저는 책과 강아지와 일상을 블로깅하려고 하는 뉴비에요.. ㅎㅎ

댓글 보고 들어왔어요. :D

팔로우와 보팅할게요!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강아지 두마리 키우고 있어요~
믹스견으로 멍민이와 멍구입니다.
팔로우 합니다.

요즘 문화생활 안한지 꽤 됬는데요! 급 연극이 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