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려니 숲길.. 제주도여행!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포토리 입니다. ㅎㅎ
오늘은 작년에 사진만을 위해 제주도에 갔을때
찍었던 사려니숲길에 안개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오늘은 좀 바쁘네요.. 늦잠을 자는 바람에 ㅎㅎ

정말 여행의 주목적이 사진이라 그런가 아침에 일어나면
날씨를 확인하고 바로 장비를 챙겨서 사진을 찍고..
새벽이 되면 들어와서 잠을 자곤 했습니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프레임으로 봐야된다는 허망함이
들 정도로 정말 카메라만 들여다 봤는데요.. ㅎㅎ

(그래서 다음부터는 여행갈때 카메라는 안들고가려고..)
그 또한 경험이였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여행때 카메라는 조금만
사용하는걸로!! ㅎㅎ

CHC_5784-3.jpg

DSC_1338-3.jpg

아침에 일어나서 비가 오는 상황에 멘붕이 왔던 날 촬영한 사진입니다!
안개가 끼고 비가 오는데.. 멀 찍어야할까.. 고민을 하다가
사려니숲길을 가자! 하고 무작정 달렸죠.. ㅎㅎ
비 맞으면서 아무도 없는 사려니 숲길을 찍다보니..!!
또 기다림의 미학인듯 빨간 옷의 연인분들이 지나가 주시더라고요..ㅎㅎ

안개낀 날 숲사진을 찍는 것도 정말 좋았던 경험이였습니다.
여행가서 혹시나 비가 오거나 안개가 꼈다면 몽환적인 촬영에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작년 제주도 사려니 숲길에 다녀왔었는데~ 저도 셔터를 엄청 눌러댔었네요 ㅋ

저도요 +_+ 이쁘더라고요 ㅎㅎ

와 진짜 멋지네요.. 영화의 한장면 같아요.. 예전에 본 애니메이션 월령공주의 숲같은 느낌도 들고.. 지금만나러갑니다에 나오는 숲같기도하고..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ㅎㅎ

앗.. 이쁘게 봐주시다니 ㅠㅠ 감사합니다!! 몽환적인게 정말 이쁘더라고요 ㅎㅎ

사진은 정말 악천후 일때, 도깨비 같을 때 좋은 사진이 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사려니 숲길 일단 너무 좋져!!!

그렇죠 !! 역시 안개에는 숲길이죠 헤헤

운치있는 숲이 포근하게 다가옵니다. 좋은 순간을 잘 잡으셨네요 :)

앗.. 멋진 말씀을 해주시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_+

사진 잘찍으시네요
뭔가 몽환적인 느낌이 나서 동화속세상같네요ㅋ
첫번째 사진은 뭐라도 나올거같네요

아닙니다 ㅠㅠ 많이 부족하죠..
동화속세상이라는 말이 많네요 ㅋㅋ 듣고보니 정말+_+ !!

와 무슨 카메라 쓰세요 너무이쁘네요~~ㅋㅋ 스팀잇 뉴비입니다. 팔로워하고 소통 마니 해요

D800 니콘제품 씁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왠지 영화속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ㅎ
저는 기술이 없어서 이런 작품 만들지도 못하겟네요.ㅎ

기술이 필요가 있을까요 ㅎㅎ 그냥 타이밍만 맞으면 누구든지 가능합니다!!

사려니 숲길 영혼까지 맑아지는 듯한 신비한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사진 정말 멋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사모를 통해서 몇번 보고 들은 그곳이네요
저도 여자친구와 꼭 가보고 싶은 사려니 숲길!
그때는 사진기를 들고 가겠죠?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쓱-
스사모 화이팅~!

ㅎㅎ 스사모 화이팅! !감사합니다 ㅎㅎ 와..여자친구라니..상상의 동물..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61.55
ETH 2619.39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