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신작 앤트맨 & 와스프 간단 리뷰

in #kr6 years ago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어제 심야로 앤트맨&와스프를 보고 왔습니다.

4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이후 개봉한 마블영화인데요, 어벤져스 3과 관련된 내용이 있다하길래 궁금해서 봤습니다.


20180716_222531.png

소개

앤트맨&와스프는 2015년도에 개봉한 앤트맨 1편의 후속작입니다. 7/4일 개봉했고 관람 관객수 350만입니다. 열흘정도 지났는데 350만이라니 엄청난 흥행몰이 중입니다.

앤트맨 역시 수트를 입고 싸우는 히어로입니다, 그의 수트는 신체 크기를 늘리고 줄이는 것이 가능한 기묘한 수트입니다. 신체 크기를 줄였다 늘렸다 하면서 상대의 정신을 분산시키고 격투기로 제압하는 캐릭터죠.


줄거리

영화의 시점은 캡틴아메리카 3 시빌워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 사이 입니다. 시빌워에서 스콧 랭(2대 앤트맨) 캡틴편을 들었다가 체포되어 감옥에 수감됩니다. 이후 히어로들의 행동에 제약을 거는 협정에 서명을 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집에서 일정거리 이상 움직이지 못하는 상황이 됐습니다.

한편 1편에서 함께 일했던 행크 핌(1대 앤트맨)호프 반 다인(행크의 딸이자 2대 와스프)은 스콧이 양자세계에 들어갔다 무사히 돌아온 것을 보고 새로운 프로젝트 실행합니다. 그것은 과거 임무수행 중 양자영역에 갇혀버린 1대 와스프(행크의 아내이자 호프의 어머니)를 구출하는 것이죠.

하지만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최첨단 기술을 노리는 악당들이 접근하고, 정체불명의 능력을 가진 '고스트'까지 그들을 노리는데...

과연 행크와 호프는 무사히 1대 와스프를 구출 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스콧은 언제 밖으로 나올 수 있을까요?


관람평

본편 이야기에 앞서 쿠키영상에 대해 먼저 언급하겠습니다.

쿠키영상까지 봤을 때 저는 살짝 속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스터에 이번 영화가 어벤져스 4편과 이어지는 중요한 영화처럼 소개했거든요. 어벤져스 4편 전에 개봉하는 마블 영화는 단 두편입니다. 앤트맨&와스프 그리고 내년에 개봉하는 캡틴 마블이 전부죠. 앤트맨&와스프가 인피니티 워 이후 개봉했기 때문에 저는 어벤져스 4편과의 연계를 기대했습니다.
(인피니티 워 개봉 전, 블랙팬서 쿠키영상에서 버키반즈를 봤기 때문에 앤트맨&와스프에도 비슷한 류의 쿠키영상이 나올 거라고 기대했지요.)

쿠키영상은 총 두개인데 첫 번째 쿠키영상이 메인입니다. 이 영상은 어벤져스 4편과 관련된 내용이 아니라 3편의 연장선이었습니다. 그래서 아쉽고 찝찝했습니다. 인피니티 워 결말을 보고 봐서 그런지 별 감흥이 없더군요.

두 번째 쿠키영상은 별개 없다하길래 안 보고 그냥 나왔습니다.
(첫 번째 쿠키영상 보고 맥빠져서 그냥 나왔...)


20180716_222514.png

이번 앤트맨은 전작에 비해 아쉬운 점이 존재했습니다.

전편보다 밋밋한 악역

1편에 나온 옐로우 자켓보다 못합니다. 게다가 인피니티 워에서 나온 타노스를 본 관객들이라면 악당의 임팩트가 너무 약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예고편

예고편에서 너무 많은 것을 보여줬습니다.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만약 예고편을 봤다면 영화의 재미는 80%이하로 떨어질 것입니다.

아쉬운 점들도 있지만 여전히 관객들을 매료시킬 점들도 많았습니다.

양자세계의 비쥬얼

닥터 스트레인지 만큼의 비쥬얼 쇼크는 아니었지만, 양자세계에 들어갈 때만큼은 최고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미시세계의 아름다움이란...!!
(개인적으로 일반관 보다 IMAX관에서 관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깨알같이 터져주는 유머

앤트맨의 절친 루이스의 폭풍입담 그리고 앤트맨의 크기 변화로 생기는 여러 상황들이 적재적소에서 웃음을 선사합니다. 이런 유쾌한 유머들 때문에 앤트맨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죠.

20180716_222803.png
2대 앤트맨의 절친 루이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무비 앤트맨&와스프 포토


그 외 하고 싶은 말

초록창에서 평점이 8.92인데요, 살짝 높은 점수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8.6점이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1대 와스프(재닛 반 다인) 역을 맡은 미셸 파이퍼 누님은 늙지를 않나봐요 후덜덜...

루이스는 사랑입니다 :)

한줄평

예고편은 강력했지만 본편은 살짝....?

캘리 사진.png

Sort:  

이번주 일요일에 스티머분들이랑 보기로 했는데 ㅋㅋ 기대가 큽니다..!

과한 기대는 실망을 가져올 수 있으니 살짝만 갖고 가세용 :)

루이스 없으면 앤트맨 안 볼겁니다ㅎㅎㅎ

루이스는 사랑이죠!! :)

저는 워낙 좋아하는 영웅이라 재밌게 잘 봤어요 ㅎㅎ
별 기대 안 하고 본 동료들은 첫번째 쿠키 영상에서 소름 돋았다고 하네요
어벤져스4를 염두하고 보신 분들은 실망을 좀 하셨겠군요

넵 ㅠㅠ 어벤4랑 연관된 무언가가 나오길 기대해서 살짝 실망했습니당

앤트맨 안봤는데 마블덕후라 무조건 봐야딩 ㅎㅎ

저도 마블 덕후라 일단 나오면 꼭 봐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어벤져스 4 이후엔 어찌될지 모르겠네용!!

재밌게본 기억이나네욧ㅎㅎ

제 기대치가 너무 높았나봐요 ㅋㅋㅋㅋㅋ 아쉽아쉽...

가장 큰 문제는 예고편

저는 예고편을 보지 않았으니 다행인가요.ㅎㅎ

예고편을 안보셨다니 부럽네요 ㅠㅠ 전 2번이나 보고 가서....

엔트맨은 나중에 dvd나오면 봐야겠습니다. ㅎ

https://steemit.com/kr/@sook2018/3bvwb2
이글 외국인이 남의 포스팅 불법으로 가져온글입니다.
언보팅 고려해주세요~

아 나쁜계정이였군요 ㅠ... 보팅 취소했습니당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앤트맨 보고싶당 ㅎ

ㅎㅎㅎ 나중에 dvd로 봐도 무방함돠~~!

저도 와이프가 보자고 조르던데..ㅎㅎ 보러가야겐네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4107.66
ETH 3148.4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