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글]오늘 난 뭘했지??!

in #kr7 years ago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에요!! 토요일 저녁인데, 여러분은 무엇을 하며 보내시나요?? 전 오늘 토익 공부를 했어요!! 강의도 듣고 문제도 풀고~~

1월에 봤던 토익 성적이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아서 ㅋㅋㅋㅋㅋ 다시 공부를 하고 있답니다. 성적 유효기간이 끝나기 전에 공부를 해둘걸 흑흑...

어린 시절부터 팝송을 들어서 그런지, LC는 편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맨 처음 들었던 팝송은 린킨파크의 faint였어요. 강렬한 드럼의 비트와 파워풀 넘치는 에너지에 매료되어 몇 시간씩 듣곤 했던 기억이 나네요. 린킨파크의 보컬이 자살을 해서 이젠 더 이상 그 모습을 볼 수가 없네요 ㅠㅠ

전 RC가 너무 약해요, 학창시절부터 영어공부를 했는데도 독해가 넘 약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하기 싫은건 죽어도 안하려고 하는 고집 땜에 실력이 좀처럼 늘지 않습니다. -ㅅ-... 특히 문법... 영어는 왜 이렇게 우리나라 말이랑 다른지 전치사 넘나 짜증!!

파트 5,6은 금방 성적을 올릴 수 있을 것 같은데 파트7은 풀다보면 후반부에 집중력이 떨어져서 큰일입니다. 연습량을 좀 더 늘려야 하나봐요.

후.... 귀찮고 짜증은 나지만 그래도 성적을 위해서 참아야겠죠?? 제발 이번엔 좋은 성적을 거두길....!!!!

즐거운 주말 저녁이네요, 편하게 쉬는 저녁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전 잠깐 쉬면서 올림픽 경기를 봐야겠습니다 ㅎㅎ...

캘리 사진.pn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언어는 모방입니다. 계속 따라하고 반복하다보면 되기 마련입니다. 화이팅!

반복, 또 반복해야겠네요 ㅜㅜ 응원 감사합니다!!

내일토익 ㅎㅎ 화이팅하세요 친구들이 토익본다고하더라구요 ㅋㅋ

ㅠㅜㅜㅜ 보긴 봤는데... 그냥 저냥 느낌이네요 ㅋㅋㅋ

전 LC가 빡세더라구요.. 많이들어야되는데 들을생각을안하니 원ㅋㅋㅋㅋ잘안늘더라구요

저는 RC 문법 외우는게 넘 싫어서 ㅋㅋㅋㅋㅋ 마음을 다잡고 반복 또 반복해야겠어요

힘내세요 짱짱맨

고맙습니다!!

내일 토익 시험 잘보고 오세요!

휴흏... 또 봐야할지도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토익 만료되가서 다시 해야하는데 정말 하기가 싫네요...ㅠㅜ
할것도 많은데 정말...ㅠㅜ
화이팅합시다..ㅎㅎ

같이 화이팅해요!! 다른 일들도 잘 풀릴거에요!!

힘내요 레스토님 ^^ ㅎㅎㅎ쉬시면서 잠시나마 재충전!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

토익..! 토익공부한지도 어언... 5년이 넘은거같네요 ㅎㅎ
저도 담주에 시험하나 있는데.. 포기할까봐요 ㅋㅋ 일하면서 공부 너무 힘든거같아요

일하면서 공부하는건 정말 힘들죠 ㅠㅠㅠㅠ 시험일까지 조금만 참고 화이팅입니다!!

꼭 보상받을거에요 :)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