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kim066 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우와~
감사합니다^^
제가 요즘 업무의 특성상 한 참 바쁜 시기라서 이제서야 보게 되었네요
나성에 사셨군요 ㅋㅋ
늘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급 친근해지네요 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리며, 늘 응원하겠습니다. ^^

Sort:  

@leomichael 스티밋 정착하는데 도움주신거 너무 감사드립니다 ㅜ, 덕분에 힘들 정착시기를 잘 지나온것 같습니다. 못난 얼굴 투척했는데 이렇게 호흥하실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소통하여서 더 가까워졌으면합니다...하하^^

네^^
앞으로도 서로 응원하며 같이가요~
함께가야 멀리 갈 수 있습니다.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