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kim066 정식으로 인사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kim066 스티밋을 시작한지도 어엿2개월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

처음에 스티밋에 입문 하였을때는 단순히 투자하고있는 스팀을 사용해보려고 들어왔는데 이렇게 매일같이 코인관련글을 쓰고 여러분들과 소통할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뿐만 아닙니다. 이곳에서 제가 알지못하는 다양한 세계관에 상당히 놀라워 하였고 이러한 세계관속에서 수익을 창출할수있다는 사실에 너무나도 흥분하였습니다.
또한 kr 커뮤니티안에서 다양한 분들과 소통을 하며, 단순히 돈이 아닌 정신적으로도 성숙해 질수있다는 사실에 너무감사합니다
오늘 제가 쓰는 글은, 제가 여태껏 2개월동안 스티밋을 하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다양한 점들과 함께 제가 누구인지도 한번 여러분들께 소개하려합니다.

우선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28살 먹은 미국 나성시에 거주하는 1.5세 재미교포 입니다. 현재 학교와 부동산투자회사를 병행하며 바쁘게 사는 학생겸 직장인이며, 틈틈히 스티밋을 하는 블로거이기도 합니다.

코인투자 시작한지는 상당히 오래됬습니다. 대학생 초반때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고 (@leesunmoo 님 아드님처럼 집에서 쫒겨난 케이스인데, 그 이후로도 혼자서 살고있습니다.) 이일 저일 하다, 코인투자도 하게 되었습니다. 결정적으로 코인투자하게된 계기는 이렇습니다. 당시 학교에서 재무관련 교수님께서 시장조사에는 월스트릿저널을 구독하라 하셨고, 일주일쯤 지났나요? 경제관련 기사를 읽다 발견한 비트코인 기사.. 결국 하라는 시장조사는 안하고, 있는 자본금 $2500 탈탈 털어서 투자하게됩니다. 이렇게 시작한것이 벌써 몇년째네요.

당시 학교 친구들이랑 페니 스톡이랑 dividend yield 20% 넘게 주는 상장 폐지될거같은 회사들 위주로 투자하면서 돈을 벌고 있던 시절에(미쳤었죠…), 거품이 형성되는 비트코인은 저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투자처였고 화끈하게 올인합니다.(하하)

(글이 너무 산으로 가네요)

그이후에 트레이딩도 하면서 이것저것 사고 존버도 하고 한것이 지금까지 오게됬습니다. 스팀같은 경우에는, 옛날에 매수좀 해놓고, 9불까지 오를줄알고 버로우탄것이 장기간 버로우가 되었고, 지금까지 오게 된것이구요.. 결국 시작은 보잘것없으나, 이바닥에서 살아남으려고 상당히 열심히 공부도 하고, 다양한 시도도 하여 여기까지 왔습니다.

제 글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온통 코인 관련글입니다. 솔직히 코인말고 다른 세계경제쪽이나 미국정치쪽도 관심이 많은데, 스티머 여러분들이 얼마나 관심가질지 몰라 아직 시작은 안해봤습니다… ㅇ..ㅇ

스티밋 시작은 한인 커뮤니티의 성장을 보고 입문하였습니다. 미국 커뮤니티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현재 상당히 많은 문제점을 노출하고있습니다. 최근 많은 문제가된 표절이나 그룹 보팅 같은 문제점들은 거의 손을 쓸수없는 지경이고, 많은 퀄리티의 글들이 보팅받지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반면 한인 커뮤니티는 현재 플랫폼이 정착단계이고, 많은 고래,돌고래 분들이 건전한 커뮤니티 구축에 힘을 쏟는 모습을 보고 상당히 큰 매력을 느꼈습니다. 뭐라고 할까요, 큰 버팀목 위에서 형성되고있는 일종의 장터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결국 영어로 쓰는글이 더 편하지만 모든글은 현재 한글로 쓰고있습니다. 물론 제 한글실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28살 짜리가 쓴 글치고는 너무 오타도 많고 글의 흐름도 이상합니다. 하지만, 컨텐츠만 좋다면 이해해주실거라 생각해 아쉬운데로 혼자서 열심히 작성하고있습니다.

이런 제 글들에 용기와 힘을 주신 여러 선배 고래분들이 계시는데, 생각나는 몇분 한번 적어보도록하겠습니다.

@coinkorea
@leomichael
@sochul
@sigizzang
@inverse
@skt1
@richbaek
@koreaculture
@classic-sopoom
@twinbraid
@leesunmoo

등등 계십니다. 너무 많아서 솔직히 생각나는데로 10분만 적었지만 항상 모든분들께 감사하고있습니다. 현재 666명되기 5분 전인데, 앞으로 1000 팔로어 2000 팔로어 될때까지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스티밋내 다양한 분들과 소통 하고싶고, 더 나아가 커뮤니티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현재 단기적인 제 로드맵은 코인글과 함께 마켓 kr-market의 활성화가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미국에 살고있다보니, 이부분이 잘만 정착된다면, 상당히 흥미로운 시너지를 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여태까지 제 소개 및 감사의 말씀 전달하였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못생긴 제 얼굴 사진 투척하고 갑니다! 감사드립니다~

Sort:  

우와~
감사합니다^^
제가 요즘 업무의 특성상 한 참 바쁜 시기라서 이제서야 보게 되었네요
나성에 사셨군요 ㅋㅋ
늘 좋은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사진을 보니 급 친근해지네요 ㅎ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리며, 늘 응원하겠습니다. ^^

@leomichael 스티밋 정착하는데 도움주신거 너무 감사드립니다 ㅜ, 덕분에 힘들 정착시기를 잘 지나온것 같습니다. 못난 얼굴 투척했는데 이렇게 호흥하실줄 꿈에도 몰랐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소통하여서 더 가까워졌으면합니다...하하^^

네^^
앞으로도 서로 응원하며 같이가요~
함께가야 멀리 갈 수 있습니다. ^^
화이팅 !!!

Welcome to steemit :D

기대합니다.

@corn113 님도 항상 감사드립니다. 위 감사목록에 꼭 넣었어야했는데...

Welcome to Steem @kim066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오 인증샷 잘봤습니다. 늘 글도 잘보고 있지요.

@jinkim 잘보고계신다니 상당히 기쁘네요 ^^ 저도 @jinkim님 크립토관련글 잘읽고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Hi there @Kim066 :) - Welcome to Steemit ! I am @digital-gypsy, nice to meet you !

sure @digital-gypsy, appreciate your support and greeting!

생각보다(?) 너무 젊으시네요~!! 멋지십니다. 도전하는 당신( @kim066 )님과 그 삶을 항상 님 응원합니다~!!

@skt1 아직도 많은것을 느끼고 배우고 있는 나이입니다. 많은 가르침 주셨으면 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세계경제 관심있어요 ㅎㅎ
나성시라 하셔서 연세가 있으신가 하고 다시 봤더니 스물 여덟 ㅎㅎㅎ
잘 챙겨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글들 기대합니다.

@nand 세계경제도 시간날때 한번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나성시 왠지 더 친근한 느낌 들지않나요???ㅎㅎ

오우 생각보다 젊으신데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smithkim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잘생기셨는데요? ^^ 응원합니다.

@dukemasta 어디서 낯이 익다했는데 저번에 주식 글 한번 읽은적 있어요. 수익률 계산한 글 보고 좀 많이 놀랐었죠 ㅎㅎ.. 참 칭찬 감사드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