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입다 - 웨어러블 기술의 결정체 'e-ski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IT STORY.png

안녕하세요?
IT STORY 의 레오입니다.
IT STORY는 새롭고 신기한 IT세상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달해 드립니다.

오늘은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바로 'e-skin '입니다.

e-skin 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인간의 움직임을 데이터로 전송하여 이것을 인식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e-skin 의류는 불편하지 않게 몸의 움직임으로 자연스럽게 늘어 납니다. 신축성있고 편안한 이 전자 장치는 도쿄 대학 타카오 쇼야 교수의 연구실에서 개발되었습니다. e-skin 은 가상 현실 컨텐츠 및 게임뿐만 아니라 운동 및 운동 스포츠 분석을 위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합니다. 무선 및 카메라가 필요 없기 때문에 e-skin은 실내와 실외 어디 에서든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b242202de06e9e7e20331b066d73c261_original.gif

게임분야 활용 - 손으로 하는 활동이 아니라, 실제 자신의 신체 모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ming: control a game character using your whole body

e239493247afc3d9388372969712370e_original.gif

스포츠분야 활용 - 자신의 자세교정 및 시뮬레이션 게임을 통하여 스포츠 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Sports: improve your form for a variety of sports and activities

668acf73dd34f248af789c63111b7bd1_original.gif

건강 및 의료 분야 활용 - 일상생활에서 자신의 호흡과 건강상태 및 자세교정을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Wellness: monitor your respiration and condition in your daily life

14 개의 센서로 상체 움직임과 함께 호흡을 캡처하고 추적하여 게임에서 입력 컨트롤러로 사용하거나 스포츠 / 피트니스 활동에서 폼을 분석하거나 시뮬레이션 하여 활동능력을 극대화 하는 등 광범위하게 분석 및 활용할 수 있습니다.

29a9a8ef8e5ec89ac9ab6edc7d4b3cca_original.gif

오늘은 웨어러블 기술의 놀랍고도 신기한 IT세상 이야기를 전해 드렸습니다. 웨어러블 산업은 앞으로도 꾸준한 발전이 예상되며, 우리 생활에서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분야입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인 발전과 활용을 통하여그 무한한 가능성의 길이 우리 삶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961243492/e-skin-smart-apparel-hack-your-life

이상 신기하고 재미있는 IT세상 이야기를 전달해 드리는 IT STORY 의 레오였습니다.

Sort:  

우와 멋지네요.
배터리는 얼마나가고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옷은 센서입니다
베터리는 센서를 포착하고 신호를받고 데이터를 읽고 해석 하는곳에서 필요하겠죠 그래서 옵션마다 가격이 다르고요 위에 안내된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시면 됩니다 ㅎ

Woo, an interesting vidio

전.
등판에 디자인이 왜 스팀으로 보일까여.....,

ㅋㅋㅋ
대단 하십니다 ㅎ

정말 신기하네요 IT 세상이 어디까지 진화할기 정말 궁금합니다.
미래에 세상을 어디까지 누려볼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같이 누리시죠 ㅋ

진짜 별게다있군요 조만간 가상세계에서 사는날이올지모르겠습니다

음 ...
지금 살고 계신곳이 어디일까요? ㅎ

지금은 현실에 살고있죠 ㅎㅎ

ㅋㅋㅋ
메트릭스 게그였는데.... ㅎ

아.. 이런글 너무 취향저격입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고갑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ㅎ

기술의 발전은 참 놀랍네요...
저것도 일상에서 만날 날이 멀지는 않은듯 하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ㅎ
실제 홈페이지 통해 들어가 보시면 35달러 정도 합니다 ㅋ
기능에 따라서 여러 가격대가 존재하교요, 평균적인 가격은 500-700달라 정도입니다.
이미 나와 있는 제품이고요... 다만 사용후에 계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는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ㅎ

벌써 판매가 되는 제품이었군요! 한번 체험해 보고 싶네요^^

네 ^^
다만 스타트업 기업이라서 좀 더 상용화 되고 보편화 된 이후에 접근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ㅋ 물론 얼리어덥터라면 당장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ㅋㅋㅋㅋ

^_____^ 조금더 기다리겠습니다...ㅎㅎ

네^^
ㅋㅋㅋ

정말 기술의 발전 속도는 눈부신것 같습니다.
몇년 전만 해도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기술들이 어느새 제 손위에 올라와 있곤 하니까요.
10년 후만 해도 지금과는 정말 다른 세상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스팀잇도 얼마나 변해 있을까요!

네 ^^
기술의 진보가 인간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ㅋ

제가알던 웨어러블은 따뜻하게 해주는 거였는데... 벌써 저만큼 발전했군요...

응용분야가 무궁무진해서 더 많은 발전이 있을 것 같습니다 ㅎ

간만에 IT 스토리 하셨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기억해 주시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