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에 지친 몸과 마음을 고기로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푸드 스토리.png

안녕하세요? 푸드 스토리의 레오 입니다.
오늘은 코인원이 사람을 많이 지치게 하는 날입니다. 오늘 부천에는 비바람이 굉장히 심했었는데요, 앞이 보이지 않을 날씨였습니다.

KakaoTalk_20170828_211520034.jpg

오늘 비가 많이 올 것이라는 예보를 보고 차를 가지고 나가지 않았었는데요, 엄청난 비바람을 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이런날에 코인원에서 큐텀을 상장한다고 합니다. 시간대가 모호합니다. 퇴근 시간이고 길에서 보내고 있을 시간이라, 빗속을 뚫고 부랴부랴 집으로 달려 왔습니다. 그런데 코인원은....ㅎㅎㅎ 그져 웃음만 나옵니다. 다 잊고 지친 심신을 위하여 고기를 좀 먹어야 겠습니다.

사본 -KakaoTalk_20170828_210913079.jpg

홈플러스에서 행사를 하기에 배달시킨 돼지 목살입니다. 이런날을 위해 주문을 했었나 봅니다.

KakaoTalk_20170828_210914965.jpg

배달 시킬 때, 상추와 깻잎을 깜박했지만 그래도 쌈장은 있어야겠죠?
얼른 집 앞에 슈퍼로 달려가서 쌈장을 삽니다. 그런데...그냥 쌈장 보다는 웬지 고기전용이라는 말이 제 손을 끌어 당깁니다.

KakaoTalk_20170828_210915744.jpg

목살의 장점은 역시 두툼함이죠. 지친 저의 몸과 영혼을 달래줄듯한 두꺼움입니다. 지글 지글 구워가는 소리가 지친 저의 몸과 마음을 달래줍니다.

KakaoTalk_20170828_210917593.jpg

쌈장을 살 때 같이 샀던 소주와 함께 비오는 월요일, 그렇지 않아도 지치는 날에 폭우와 함께 코인원에 유린당한 저의 심신을 달래줄 친구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KakaoTalk_20170828_210916570.jpg

듀얼 모니터에 '영화가 좋다'라는 예능프로 따위가 들어갈 틈은 없습니다. 제 모니터는 언제나 스팀잇과 코인마캣캡, 그리고 비트렉스로 돌아가고 있으니까요. ㅎㅎㅎ 고기를 먹는 동안 컴퓨터를 10분이상 안해서 사진에는 화면이 모두 꺼졌군요. 고기를 먹을 때는 잠시 꺼두셔도 좋을듯 합니다. ^^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지치고 힘들 땐 고기에 소주 한 잔 ~~~
캬~ 인생 뭐 있습니까? ㅋㅋㅋ

여기까지 푸드 스토리의 레오였습니다. ^^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고맙구려 ㅋ

헐. . . 가스렌지가 저희집보다 깨끗해요!!!
청소를 잘하시는군요!!!!!

집에서 고기 구워 먹고 나서 후회 좀 많이 했습니다 ㅋ
먹을 때는 좋았는데, 다 먹고 나서 몇 번을 닦았는지...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ㅎㅎㅎ 레오님 마지막 멘트가 끝내줍니다. '고기를 먹을 때는 잠시 꺼두셔도 좋을듯 합니다.' ^^ 맛난 목살 먹스팀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ㅎ
고기에 대한 예의 입니다 ㅋㅋ

맞습니다! 인생 뭐 있겠습니까 ㅋㅋ
치얼~~스!!!

치얼~~스
ㅎㅎㅎ
잘먹었으면 오늘 하루가 행복한겁니다 ㅋㅋ

레오님 목살에 쏘주 참 잘 어울리는 한쌍이 아닌가 싶네요 ㅎㅎ
오늘 코인원 큐텀 상장 했나요??? ㅋㅋㅋ 저는 코인원을 이용하지
않고 있거든요.. ㅎㅎ 빗 코 두분데 하는데 코인원까지 하면 좋을지
모르겠네요~~

네 감사합니다 ㅎ
거래소 마다 이슈가 있을 수 있으니 가입정도는 해두는것더 좋을듯요 ㅋ

아 네 ㅎㅎ 알겠습니다. 말씀대로 코인원 한번 가입은 해 두면 나쁘지는 않을 듯 하네요 ^^ 감사합니다.

우왕 레오님 ㅋㅋㅋㅋ 진짜 깔끔..역시 고기엔 소주죠 캬~
그리고 밑에 소오름.. 저랑 같은... 하아..
저도 듀얼이어도 모니터.. 로 보지 않습니다. 책상에 앉아서 밥먹을 때는.. 모니터 다 끄고.. 폰으로 보는데..와.. 소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와 만날 때는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 ㅎㅎㅎ

오늘 코인원때문에 힘든분들이 많은거같아요 ..
힘들고 지칠땐 고기에 술한잔하면서 ~
티비좀 보면서 멍때리는게 짱이죠 ~~
화이팅입니다. !!

맞아요 ㅎ
코인원과 빗썸 두 개를 동시에 보니 두 배로 힘들어요 ㅋ

이밤에 배고파서 먹는사진 포스팅만 클릭하고 있어요 ㅠㅠ 당장 내일 저녁은 삼겹살에 소주 진지하게 생각해 봅니다.

ㅋㅋㅋ
드셨나요? ㅎ

아주 맛있는 포스팅입니다.
눈으로만 요기 잘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8
BTC 54635.52
ETH 2893.76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