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클들의 관절과 다이어트를 위하여 ~

in #kr7 years ago (edited)

푸드 스토리.png

안녕하세요? 푸드 스토리의 레오 입니다.
오늘은 엉클들을 위해 관절과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 냉죽'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사실 음식이라고 할것도 없습니다.ㅎ 그냥 막 갈고 썰고 먹고...그러면 됩니다. ㅎ 엉클들에게 딱이죠?

우선 양배추를 사서 1/4토막을 냅니다.

20170730_193535.png

음...칼날을 보니 웬지 칼날이 서 있는 글이 날카롭게 써질것 같습니다.ㅎ

20170730_193406.png

그리고 채에 담아서 물에 잘 행궈 줍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크기 보다 더 잘게 썰어야 믹서기가 좋아하겠지만, 믹서기의 어려움 보단 저의 귀찮음이 우선입니다. 대충 썰어서 믹서기에 꾸역 꾸역 구겨 넣습니다.

사본 -20170730_193719.png

그리고 같이 갈아줘야 할 것이 바로 파인애플입니다. 예전에 마트에서 파인애플을 한 통 샀었는데, 자르기가 너무 귀찮습니다. 그리고 혼자 사는지라 1/3은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렸습니다.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바로 요놈. 마트에서 산 1천원 짜리 파인애플&주스입니다.

20170730_194033.png

양배추는 익혀먹으면 효과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반드시 생으로 차게해서 먹어야 관절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거참...양배추는 떡볶이 만들 때, 익혀먹어야 제맛이거늘...아무튼 관절을 위해 있는 그대로 먹기로 다짐합니다. 그리고 파인애플을 섞어서 먹어주면 소화력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만약 누군가가 양배추만을 갈아서 드실 수 있는 분이 있다면 진정한 능력자로 인정해 드립니다. ㅎㅎㅎ

20170730_194358.png

이렇게 잘 믹스된 파인애플과 양배추를 떠 먹기만 하면 나의 관절과 다이어트를 위한 최고의 음식이됩니다. 처음 일주일 동안 이 상태로 먹어봤었는데, 사람들이 얼굴이 갸름해 졌다며 어디 아프냐고 물어봅니다. 최고입니다. !!! 그리고 관절이 약하신 우리 엉클들도 분명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엘리베이터를 버리고 계단을 향해 돌진 ~
그런데 일주일이 지나자 너무 좀...씹는맛도 없고 지겨워 집니다.

20170730_194650.png

그래서 생각해낸것이 바로 견과류입니다. 처음에는 호두와 아몬드를 올려서 먹었는데...
아몬드를 너무 많이 먹었는지, 오히려 더 살이 쪘습니다. ㅠ.ㅠ
오늘부터 카카오닙스와 해바라기씨로 바꾸어 보았습니다. 아...아몬드가 그립습니다 그려~

제가 작년에 무릎수술을 해서 많이 고생했는데요, 위에 소개해드린 '양배추 냉죽'은 제가 여러 수소문과 검색을 통해 알아낸 사실이고요, 실제로 계속 꾸준히 섭취하였을 때에 전 분명 효과가 있었습니다.

http://tv.naver.com/v/1014686

이곳에 더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이상 푸드 스토리의 레오였습니다. 엉클님들, 우리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

Sort:  

음...건강해지기가 매우 어렵게 느껴지네요....ㅜㅜ

ㅎㅎㅎ
양배추랑 파인애플과 섞어서 먹으면 먹을만합니다 ㅋ

음......

역시 건강하기란 힘들군요 ㅠㅠ

양배추 냉죽이라니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가끔은 몸을 위해 입맛을 버려줘야할 나이가 된듯합니다.
알티님이라면 아마도...양배추만 갈아서 먹을수도 있을듯 합니다 ㅋㅋㅋ

식사량을 줄이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겠네요.

살 하나는 제대로 빠집니다 ㅋㅋㅋ
아 옛날이여 ~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ㅋㅋㅋ 시도해 보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기가막히게 찾아 오시네요 ㅎ
아이디도 먹스팀이시군요 ㅋ

전 muksteem 태그 있는글만 보고있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

대단하시네요...이걸 꾸준히 드시다니... 저도 다이어트 해야되는데...ㅜ.ㅜ

ㅋㅋㅋㅋㅋㅋㅋ
술마시면 잊고 잡니다 ㅎ

오 저에게 꼭 필요한 식단이네요 ㅎㅎ 무릎도 나가고 다이어트 중이기도 하고... 일단 대체로 집에 있는 양배추즙이라도 먹어야겠습니다 허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ㅋ
한 번 해보셔요 ㅎ
전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

오호 진정한 관절을 위한 죽이네요. 저도 무릎이 안좋은데 꼭 기억하고 있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ㅋ
전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

@leomichael 님도.. 먹스팀 +알파인 쿡스팀도 진출 하시는 군요~!!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엉클들의 관절을 위해~

I'm hungry and that looks delicious!
I can not understand your language :(
BTW THANKS FOR SHARING!!

Hi brief translation:)

Uncle(we usually called 'Uncle' as a familiar expression to 'Sir' in Korea.) @leomicahel introduce a food which is good for joint and diet.
Recipe: Chop the lettuce(should be 'unripe') and combined with pineapple juice. For texture of food you could add sunflower seed and kakao beans. :)

It is very good food for diet and joint health.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425.17
ETH 3185.9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