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스토리] 시황 - 가을 전어같은 시장(market conditions)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DQmNzAvMzr9AbuawCXv33JSZWvmrRK9TYBG1unEmEuuiZFR.png

안녕하세요? 레오스토리의 레오입니다.
가을 전어는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든다고 하죠?
지금 시장이 그러한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이 이제 집나간 며느리도 다시 돌아오게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지난 저의글 '제 갈길을 가고 있는 BITCOIN' https://steemit.com/kr/@leomichael/bitcoin-market-conditions 에서 B지점에서 한, 두 차례 저항이 나올것으로 예상을 했고 이것은 시장이 예측 가능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DQmNrEC5DPY1tvL3uKuzuTsYU7kZSexaWsj2ShtCPD17gED.png

한 두 차례 저항은 있겠지만 B지점을 넘어서면 더 큰 상승을 예상 됩니다. 이 지점을 아주 기분 좋게 짧은 시간안에 넘어서려 하고 있는데요, 이것을 넘어서게 된다면 이제 B지점은 지붕이 아니라 바닥의 지지선으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제 더이상 중국 이슈가 큰 의미가 없음으로 받아 들일수 있음을 말씀드렸었는데요, 역시나 그 기대에 걸맞게 비트코인이 또 하나의 선을 넘어서려 하고 있습니다.

20170928_072538.png

아직은 조금 더 지켜봐야 확실하게 말 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이쯤 되면 큰 방향의 흐름은 나온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힘든 장세를 여러 차례 지나 왔었기에 많은 분들이 시장에서 이탈하거나 잠시 쉬고 있을텐데요, 가을 전어는 집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만든다고 하죠. 비트코인이 가을 전어 만큼이나 맛있는 냄새를 풍기고 있는 장입니다.

20170928_074250.png

힘차게 달려가고 있는 비트코인 만큼이나 알트코인들도 크게 소외되는 종목없이 큰 형님을 잘 따라오고 있어서 다 같이 웃을 수 있는 장세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집나간 며느리분들, 이제 슬슬 돌아올 준비 하셔야죠^^ 비트가 거부하기 힘든 맛있는 냄새를 풍기고 있습니다.

이상, 모든 스티미언들의 계좌가 상승하길 바라는 레오 스토리의 레오였습니다. 대문을 선물해 주신 @weee 작가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침부터 기분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네 우리의 비트가 계속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ㅎ

코인은 회복이 되고 있나보네요!!!ㅎㅎ성투하세요!


화이팅임다 ^^

@leomichael 님 감사합니다.
일주일 전 약간의 낙폭이후.. 야금야금..
어제 오늘을 기해서, 말씀하신 것과 같이 비트는 갈길을 가는가 봅니다~ ^^;
수익이 난것도 아니고, 이제 회복을 한것임에.. 왠지 모를 마음이 좀 편해 집니다~

감사합니다~!!

네^^
이번 주말에도 마음편한 날들이 계속 되길 바랍니다 ㅎ

역시 코인 투자는 '버티는 놈이 이긴다' 인가요. ^^

ㅋㅋㅋ
상황 따라 다르겠죠 ㅎ

오늘 미국 증시도 상승 마감이네요! 주식시장도 꿈틀 될 거라 기대됩니다.
안전 자산이 금이 하락일 것 같은데, 코인시장은 상승으로 치닫지 않을까요?
기대됩니다

이번 주말이 기대되네요 ㅋ

저도.... 제 계좌가 상승하길 바랍니다.... ㅠ_ㅠ

왜 계속 빠지기만 하고 있는지..... 띠로리... ㅠ_ㅠ

띠로리
알트들도 곧 따라오겄죠 ㅋ

안녕하세요 레오님 ㅎㅎ 말씀도 어쩜 이리 찰지게 딱딱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냄새맡고 방황하시는 스티미언님들도 빨리 돌아오셨음 좋겠네요..
아직 저의 알트들은 갈길이 먼 듯 합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찰지게 해드려야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이해가 쉽겠죠 ㅎ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흐름으로 계속 지속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화이팅입니다 ㅋ

전 비트코인이 없지만 상승세가 무섭네요.

네 ^^
하락세도 무서운 녀석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