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1회 밋업이 방금 끝났습니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204_041253383.jpg

1 @jinuking
2 @gochuchamchi
3 @stunninglife
4 @rainbowlauren
5 @hnhkmm
6 @mukstar
7 @zenigame
9 @lekang
10 @tutorcho
11 @devpark
12 @annvely
13 @jxwonah
14 @worldinmyheart
15 @josephlee12
16 @jjjjabe
17 @xiian
18 @venti
21 @gbgg
23 @muasong
24 @chocolate1st
26 @boostyou
27 @kimsursa
28 @kakaomini

중간중간 비어있는 이름들은... 아마 제 착각 때문에 빈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싶네요!!
오늘 밋업에 스물 세분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저 혼자였다면 아무것도 하지 못했을 일들을
스물 세분이나 오셔서, 밋업을 풍성하게 만들어 주셨죠.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오늘 정말로 즐거웠어요!!!
테이블은 세 개로 나뉘어 있었지만, 마음만은 하나였기를 바랍니다.
오늘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충분히 즐거웠었다면
그것보다 더 기쁜 일은 없겠죠!

그러나 히바님, 억셉님, 라이언님, 워니님, 그리고 너무 일찍 가버리신 월드님.
떠나가 버린 사람을 아쉬워 하는 건 바보같은 짓이죠, 있는 사람들에게
사랑을 표현해도 모자랄 시간을.

그러나 저는 바보같은 사람이라 오지 않으신 분도
다음 기회에 뵐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회 밋업에서는 뵐 수 있기를.

그리고 1회 밋업에 와주셨던 분들이
정말 재밌게 즐겼다고 말해주고
다음에도 또 참석해 주신다면,
그래서 수많은 이야기들로 밤을 지새워 주신다면.
주최자의 욕심이지만, 정말로 그럴 수 있다면!!!

껍질의 껍질같은 이야기보다는,
서로의 깊고 말하지 않던 부분을
나눌 수 있으면 하고 바랬지만,
그랬었는지는 알 수없군요.
언젠가 우리는 깊은 슬픔도
반짝거리는 기쁨도
배가 아플정도로 웃기던 이야기들도
모두 나눌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밤이 깊었습니다.

다들 좋은 꿈을 꾸시기를 바라며
다시한번 깊이 절을 올리고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안녕, 안녕.

(영수증이라던가, 사소한 이야기들은 내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밋업때 봐요. 부평이라던가, 야탑이라던가, 수원이라던가.
그때도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와 주신 모두들, 정말로 고마웠어요!
진심으로 그때도 다시 볼 수 있다면.
그래서 우리가 서로를 기억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이해하는데 실패해도. 서로를 위로할 수 있다면
밋업의 주최자로는 이보다 기쁜 일은 없을 겁니다.

그럼 진짜로, 이만 총총. 사랑을 담아서, 아주 깊이, 듬뿍.

<3 <3 <3.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르캉님 진짜 수고 많았습니다!!! 이벤트에 레크레이션 준비까지!!! 어제보니 장소섭외하고 고생하신게 역력히 보이더라고요!!! 르캉님 최고!!! 정말 애쓰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남은 최후의 5인 지누킹님... 같이 해서 더욱 즐거웠죠. 제가 준비한 게 아니라 모두가 함께 만들어 주신 것...!

수고하셨습니다. 제대로 불태우셨더군요.

새하얗게 재밖에 안 남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킴리님도 밋업에 한번 들러보시면 어떠신지!!!

방금 끝났다고 하시면 새벽 3~4시 넘어서 .. 거의 첫차를 기약할 시간에 끝내셨네요 !!

두시에 일어나서 계속 헤롱헤롱 중입니다. 이제서야 정리를 겨우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르캉님! :)

수원 밋업 어떠신가요

아주대 가즈아

용인이랑 가깝드아

저는 분당입니다 지금 수원까지 가기넘멀어용!!!!!!!

이제 막 스팀에 끌어들인 친구와 참석하고 싶었는데 낯가림이 있어서 고민하다 못했네요 ㅠ 다음 번에는 용기 내보겠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낯가림이 줄 날이 오신다면 와서 같이 놀아요!!! 정말 재미있다구용!!!!

수고하셨습니다~~ ^^ 마음 연결의 마음이 슬쩍이지만 엿보여서 흐뭇흐뭇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모두가 연결돼면 좋겠습니다!!!! 후후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다음엔 밸류업님도...!

분당밋업 ㅎㅎ
많은 인원이 참석하셨군요 ㅎ 멋지네요!

제이탑님은 밋업에는 참석 잘 안하시는지유.... ㅠㅠㅠ 이번엔 감기걸려서 오신다고 해서 못오셨겠지만 ㅠ

@lekang님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고생한 흔적이 역력한 행사였어여~ 많이 피곤하실텐데 오늘 하루 푹 쉬세요!!

지금도 공부하고 열심히 관리해야죠!! 다음 인천 밋업도....진짜로 열게 될 것인가? 워나님은 또 오실 것인가???

오늘 고생 많으셨습니다. 늦게까지 기다렸다가 놀아주셔서 감사드리며... 가즈앗!!! ㅋ

조교수님 덕에 마무리 정말 잘 했습니다.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다음번에도 또 놀러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별 말씀을.. 괜히 더 고생만 하시게 한 건 아닌가 싶어 미안한 마음도 살짝 있습니다~ 여하튼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가즈앗!!!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21.51
ETH 3513.3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