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랄까요.. 눈팅만 하다가 글을 쓰기로 결심한 전설의 자기소개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전설은 제 이름입니다.
아버지 성과 어머니 성을 같이 씁니다.
아버지가 전씨고 어머니가 설씨라
무슨 단어든 제 이름과 함께 있으면 대단한 무언가가 되어버립니다.
전설의 아침... 전설의 스마트폰... 전설의 외장하드..
너무 대단한 무언가..

스팀잇프사.JPG

자주 가면을 쓰고 등장할 것 같습니다.
HAY 라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가면입니다.
(HAY에서 만드는 제품들 보기>> https://www.utilitydesign.co.uk/brands/hay)
9천원 정도 밖에 하지 않지만 그림이가 매우 이쁘네요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낡지 않기 위해 재밌고 새로운 것들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열심히..
또한 새롭지 않아도 낡지 않는 것들을 찾아보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도 많이 찾고 많이 소개시켜드리고 싶습니다
다다다다
댜ㅏ다다다다ㅏ다ㅏ다다다

잘부탁드려요!!

Sort:  

당신이 그 이름이 당신을 위해, 성공적인 인사말을 제안 어떤 한국의 경우, 착용

안녕하세유

이름이 느낌이충만한데요 ㅎㅎ 좋은활동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스팀잇에 다시 돌아온걸 환영해요 ^^

다시 돌아온 건 아닌데 뭔가 다시 돌아왔다고 하시니 다시 돌아온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됫는데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했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큰 제목과 작은 제목등 멋진 서식으로 쓰시려면 마크다운 에디터를 찾아보세요. 스팀잇은 마크다운이라는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거든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20 / 1개 / 합계 : 2.2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화이팅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legendmingy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죄송해요 저는 영어를 잘 못해서요

내가 한국어에 능숙하지 않다, 이해, 괜찮아.

레전드민규님 반가워요. 우리 자주 보고 쌔쌔쌔도 하고 놀아요.^^

감사합니다. 푸른 하늘 은하수 하얀 뚝배기

반가워요^___^ 가면부터가 이미 재밌고 새롭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하다가 가면 잃어버렸어요.. 새 가면을 사던가 해야지

콘텐츠 만드는 것이 직업이라니 뭔가 엄청난 컨텐츠가 기대 됩니다. +_+
팔로우 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났네요 괜히 적었네요 컨텐츠 만드는 회사에서 주로 간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64
ETH 3491.7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