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이야기] 스팀게임 디아블로 스타일 <타이탄퀘스트>

in #kr7 years ago

후후훗
2일전부터
조금씩 즐기고 있는
스팀게임인 타이탄퀘스트예요

할만한 저사양 pc게임 스팀게임 추천 (4).jpg

디아블로2 를 닮은 게임 중에
가장 닮았지 않나 생각되는 게임이나
아류작이라는 말들로 잠시간 말이 있었지만
타이탄퀘스트만에 색다른 맛에 아류작 소리는 사라졌구요

할만한 저사양 pc게임 스팀게임 추천 (12).jpg

벌써 10년되었고 꾸준힌 매니아층의 속에
장수게임으로 스팀에 등록되어 있답니다^^
10주년 기념 스팀게임 : 타이탄퀘스트 애니버서리
(steam game : Titan Quest Anniversary Edition ten year commemoration )
발매 소식을 우연찮게 접하곤 디아2 즐기면서 하루는 디아를 하루는 타이탄을 했네요 ㅋ

할만한 저사양 pc게임 스팀게임 추천 (19).jpg

그리스 로마신화를 바탕으로 스토리를 진행되는데
타이탄 진짜 디아 시절 수많은 직업군을 가진 몇 안되는
게임이면서 동시에 두가지 직업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게임이었어요 ㅋㅋ
워크3나 스타처럼 유즈맵 개념의 모드 시스템이 있어서
유저가 직접 다양한 모드를 제작할 수 있는데 나와 있는
모드들 보면 진짜 그냥 새로운 게임으로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오랜 시간이 지난 모드도 지금 해보면 원본 게임과 동급의 재미가 있더군요>.<

screenshot28.jpg

게임 난이도는 동족 개념이 있는 몹들이 기본이라 컨트롤이 필요하며
스릴을 맛 볼 수 있는 게임으로 다양한 패턴의 보스 공격에 깜짝 놀라실 수 있어요 ㅋ

액션RPG류, 디아블로 스타일 좋아하신다면
타이탄퀘스트 꼭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리구요^^

http://cafe.naver.com/immortalthrone

위 카페가 국내 타이탄퀘스트
카페니깐 스크린샷 구경하셔도 되고
소통, 정보 등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으나 참고하시면 되어요 ㅎ

어스, 스톰, 워페어,
스피릿, 로그, 헌팅, 네이처,
디펜스 8가지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2레벨 , 8레벨때 직업 선택 가능하며
선택하는 직업에 따라 직업이 새로 정해진답니다^^

저는 헌팅+스피릿으로 헌팅이
난이도가 좀 있어서 까다로운데 재미있네요 ㅋ
저는 직업군 명칭이 타고난 매력가라고 나와요 ㅋㅋ

멀리서 활쏘고 리치 소환해서 같이
딜하고 밸런스가 좋아서 장단점 잘 맞춰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초보자는 스톰, 스피릿, 디펜스, 워페어, 네이처 중 두가지 조합 추천드려요 ㅎㅎ
저사양이기에 8년된 저의 본체에 안락함을 줄 수 있고 렉이 없어서 참 좋아요 ㅋ

최적화가 잘 되어있어서 그렇구 풀옵으로
돌려도 렉이 없는데 그래픽이 생각보다 좋답니다^^

Sort:  

Congratulations @leeyul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들어보만 했던게임인데 정리가 잘되있네요 ㅎㅎ

어떤 면에서는 디아보다 나은 점도 있었는데, 디아 이후에 나온 쿼터뷰 방식의 게임들은 대부분 디아의 아성을 뛰어넘지 못하는 것 같아요 ㅜㅜ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남의 글을 안보는 뮤트와 팔로잉은 같이 할 수 없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67 / 10개 / 합계 : 16.6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