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뉴비가 이웃 신청하고 있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ㅎㅎ
한국에서 , 해외에서
스팀잇을 즐기시는 분들께 인사 올려요
venti 라는 분의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한눈에 반해서 어제 가입 신청하고
오늘 첫글 쓰고 이웃 신청 중이네요 ㅋㅋ
댓글 다는 것도 못 찾아서 허우적 거리다
minari 님의 첫 댓글 덕분에 댓글 다는걸 찾아서
이제 이렇게 두번째 글을 쓰고
이웃님들 블로그로 댓글 달러 갑니다 ㅎㅎ

처음 보는 사람이 이웃 신청하고
가더라도 너그러이 맞팔해주세요 ㅎ
이웃 소통, 일상 , 게임, 운동, 다이어트,
먹방 등등 다양한 주제로 글을 작성할것이고
관심이 많이 가고 있는 비트코인, 스팀코인 등등
가상화폐에 대한 자료들도 공부하면서 요약해서 작성할 계획이예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시원한 블루베리 요거트스무디 한잔 마시면서 끄적끄적-

55656546.jpg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well come. thanks -:)

Great. Thanks for sharing. I'm starting to follow you.

ok, thanks, for you mind
nice too meet you
I look forward to your kind cooperation.

뉴비는 환영입니다^^ 앞으로 소통 자주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새로운 한주 마음 따뜻한 주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저도 예전에 venti 님 글 보고 스팀잇 시작 했었죠.ㅎㅎ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팔로&보팅 합니다~ 앞으로 많이 소통 해요.

ㅎㅎㅎ 아 그런가요??
ㅋㅋㅋㅋㅋ 다른 곳에서 스팀잇을 알게되고 시작은 벤티님 블로그로 ㅋㅋ
잘 부탁드려요^^ 새로운 한주입니다 ㅎㅎ 마음 따뜻한 주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팔로&보팅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뵈어요 ㅎ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선팔하신 것 보고 저도 맞팔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gilma 님 안녕하세요^^
한분 한분 인사 드리고 선팔 드려야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 해 죄송합니다.
맞팔 감사합니다. 습하고 더운 주가 가고 새로운 주, 참가을 주가 시작되었어요 ㅎ
따뜻한 주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자주자주 뵈어요^^

네~ 자주 뵙고 자주 소통해요!!
@leeyul88님도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구요! 따뜻한 인사 감사합니다.

저도 벤티님보고 공부했습니다^^~
그만큼 핑크빛은 아니었지만 알면알수록 다른 어떤 소통의공간보다 좋다고 생각해요
자주봐요^~^

ㅎㅎㅎ dmsqlc님 안녕하세요^^
맞아요 , 정말 스팀잇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더욱 더 진화된 모습으로 와닿네요
응원과 격려의 댓글들로 뭉클해지는 마음이 참 좋은 느낌의 스팀잇이네요 ㅎ
주말 잘 보내셨나요?? 새로운 한주는 더욱 마음 따뜻해지는 주가 되시길 바랄께요^^

Congratulations @leeyul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Steem 출석부 이벤트 - 출첵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나나님 이벤트 알뜰살뜰 챙겨서 읽어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58.65
ETH 3372.5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