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시작....그리고 새로운 도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ㅎㅎㅎ
우연찮게 글쓰기만
잘하면 돈을 준다는 포스팅 보상형 sns라는 말에
당장 어제 가입 신청하고 시작한 초보 블로거예요
혹시라도 보시는 분들이 있다면 앞으로 잘 부탁드리구요^^
서로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하면서 다같이 좋은 일 만들어요+_+!

개인적으로 최근 스트레스
풀기용으로 즐기고 있는 디아블로2 예요 ㅋㅋ
소몰이 장난 아니게 잘 하고 있는데 비주류 어쌔로
이정도면 다른 케릭은 더 괜찮을듯하네요 ㅎㅎ
다양한 시스템, 본섭과는 색다른 방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인데

같이 추억에 빠져 힐링하실분들은
여기로 오세요 ▶ http://bit.ly/2iLqKan

앞으로 개인적인 일상 이야기나
궁금해서 시작한 스팀잇인만큼 가상화폐,
비트코인, 스팀코인 등에 대한
이야기도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소통해요!!~ 맞팔, 선팔 모두 환영하구 댓글도 언제나 환영합니다 ㅎ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우와 좋은 정보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벤티라는 분
블로그 우찮게 보고 어제 가입해서 오늘 메일 받고
바로 시작한터라 글 기능을 몰라 이웃 신청만 하고 있어요 ㅎㅎㅎ
자주자주 뵈어요^^ minari나리님 댓글 덕분에 댓글 쓰는걸 찾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_+
이제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했어요 밤바람은 차가우니 가벼운 가디건 하나 정도 챙기셔서 외출하세요 ㅎ

ㅎㅎ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ㅎㅎ
자주자주 뵈어요!!!~
날이 차가워지네요 체온 잘 챙기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글 올리고 이제 시작해요 ㅎㅎ
좋은 정보 기대할께요! 뉴비 같이 화이팅해요!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웅님 안녕하세요ㅎㅎ
답변 달고 답방 다녀왔나 했는데 답방만 다녀왔네요ㅋㅋ
좋은 정보 저 역시 기대합니다ㅎㅎㅎ
불금인데 신나게 보내시구요ㅎㅎ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불금 되셔요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려요ㅎㅎ
자주자주 뵈어요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Steem 출석부 이벤트 - 출첵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우와 안그래도 나나님 이벤트 블로그에서 봤어요ㅎ
좋은 이벤트하시네요ㅎㅎ아마 벌써 참여 중인거 같아요ㅎ
불금불금인데 신나게 보내고 있으신가요??^^
신나는 불금 되셔요ㅎㅎ

디아블로2!! 쓰리도 아니고 투투투!!
환영합니다. ㅋㅋㅋ

후후후 디아3는
실제로 오랫동안 해본적이 없었어요ㅋ
그보다는 패스 오브 엑자일이라는
디아팬 3명이 만든 게임이 더욱 디아3
같아서 그것만 5년 했었거든요ㅋㅋ

얼굴사진을 올리시고 자기소개글 태그가 있어요 구글에서 검색해보시면 나와요~ 위와 같은 방법으로 글 다시 올리면 더 많은 보팅을 얻으실 수 있어요^^

오오오 얼굴 사진 올리는것도 좋은 방법이군요
니키님 좋은 정보 알려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불금인데 신나게 보내고 있으신가요??ㅎㅎ
신나는 불금 되셔요

저랑 가입 동기가 같으셔요 ㅋㅋㅋ열심히 우리 글 써보아요 환영해요 ㅎㅎ

ㅎㅎㅎ
안녕하세요^^
linart님 동기라는 말이 참 살갑고 정이 가네요ㅎ
잘 부탁드려요!!!~ 그래요 신나게 글 써서요 ㅋㅋ
주말 잘 보내셨죠?? 월요일이네요!!~
새로운 한주 정말 가을의 날씨가 들어서고 첫주가 시작되었네요 화이팅입니다!!~ㅎ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우와 우님 정말 좋은 팁과
좋은 일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점 감사드려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ㅎㅎ 한주 마음 따뜻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358.50
ETH 3378.7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