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주말 힐링 100% 영덕 화진해수욕장 여행

in #kr7 years ago (edited)

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님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토일 신나게 놀러가서 힐링하고 왔답니다 ㅎ


토요일은 대구 수성못에서

좋은 분들과 저녁 먹고 야경 구경하면서

콘서트 보고 힐링 가득했고 일요일은 영덕 화진해수욕장에서

몇년만에 파도 타기하면서 바다에서 신나게 놀고 삼겹살, 목살

잔뜩 먹고 라면까지 호로록~하고 힐링 가득했답니다^^

토요일의 이야기는 이 다음에 ~

이번 포스팅은 영덕 화진 해수욕장 이야기예요 ㅎㅎ



비가 내릴 듯하지만

비는 내리지 않고 집을 나설때 쌀쌀하던 날씨는

뜨겁고 시원한 바람과 함께 구름이 참 예쁜 날이었어요ㅎㅎ

구름이 예쁘니 자연스레 사진찍기 시작했더니

구름 사진만 20장이 되는거 같네요 ㅋㅋ



차를 타고 이동하는 중에

찍은 사진인데 구름 사진 찍기 어렵더라구요 ㅋ

잠깐 예뻐 보이는 구름 보는 순간 카메라 준비해서

부랴부랴 찍었더니 구름은 어디가고 저 사진이 덩그러니..ㅋㅋ



정말 넓고 넓은 바다

몇년만에 ... 그것도 낮에 가봤답니다 ㅎ

친구들과 영덕 갔었던 느낌과 사뭇 달랐어요~!!^^

그늘진 곳에 나무와 나무 사이에 흔들 침대,

구름 침대라는 해먹도 설치해서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해두고

도착한 시간이 점심시간이라 바로 고기 구울 준비에 들어갔죠 ㅎㅎ



그전에 가까이 바다를 찍고 싶어서

찰칵찰칵 찍고서 한컷 이렇게 올리네요 ㅋㅋ

깨끗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더럽지도 않았고 그냥 적당한 곳이었어요

물 온도는 날씨도 뜨겁고

 딱 점심시간이라 따뜻한게 놀기 적당한 온도였어요 ㅎ



후후후후후훗

고기는 불판!!!

참 숯이 흑숯이라고 하던데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았지만

숯과 주철 불판을 이용해서 구운 삼겹살과 목살

그리고 소세지는 뭐가 그렇게 맛이 있던지 ㅎㅎ



그거 고기 먹는데 정신이 모두 쏠렸답니다 ㅎ

실컷 꼭꼭 씹어 먹고 배 적당히 따뜻하게 채워서

체온도 올려 놓았겠다 신나게 바다 속에서 파도 한가득 타고

튜브끼고 파도도 타고 재미나게 놀다 돌아오는

차 안에서 푸욱~잠들고 집 도착하니 10시였어요.

아침 8시에 일어나서 약속장소를 10시에 도착했으니 12시간 놀다 왔네요 ㅎㅎ

힐링 가득했던 주말의 일요일이었어요 ^^


-by

오늘 영덕 화진해수욕장 가면서 시바견 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유투브로 시바견 가는 동안 보고 또 봤는데

휴대폰 보다가 카톡 시바견 무료 이모티콘 준다는 글을 봤네요 ㅋㅋ

진짜 신기한데 당장 응모해놨어요 ㅎ

매주 화요일마다 천명씩 보내준대서 후딱 응모했네요 ㅎ

아래가 카톡 이모티콘 공짜 좌표예요

+_+ 당첨 되길!!!

당첨되시면 알려주세요 ㅎㅎ

http://bit.ly/2evmfeV



Sort:  

Congratulations @leeyul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고기가 참 맛있게 익었네요.
영덕은 곧 대게가 제철이지 않나요?!
영덕 안가본지 너무 오랜데 바람쐬러 가보고 싶네요!

오~ 해수욕 시즌이 끝나서 물에 들어가기엔 추울줄 알았는데 괜찮았나 보네요. 파도 타기는 한번도 못해봤는데.. 부럽습니다.ㅎㅎ 지글지글 바베큐 파티도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순위 랭킹, 댓글왕, 보팅왕, 고래왕, 큐레이터 정보 등 kr커뮤니티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kr, kr-newbie, kr-join(가입인사시)을 태그에 넣으면 좀 더 많은 분들이 포스팅을 볼 수 있습니다.
'kr' 태그의 순서를 맨앞으로 넣어야 kr 카테고리가 됩니다.

힐링 제대로 하고 오셨네요!!
바다도 너무 아름답고 고기들은 군침돌게 맛있어 보여요 ㅎㅎ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으로 좋은 시간을 보내니,
그 어찌 즐겁고 행복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

힐링 제대로 하시고 부럽습니다 ㅎㅎ

역시 밖에서 먹는 음식이 최고네요!!
전 제가 하는 음식은 맛이 없고.. 누가 해주는 음식이면 모두 콜!!!이네요^^**
바다는 언제 어느때봐도 아름다운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leeyul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프로그래머, 개발자 관련글은 kr-dev태그를 보통 쓰더라구요.
1.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44 / 10개 / 합계 : 14.4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009.56
ETH 3342.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