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in #kr6 years ago (edited)

글쎄요 타인의 전역증을 사진을 촬영해서 이름만 삭제해도
충분히 가능한 겁니다.

아주 빨리도 잘 보신거 같습니다만...?

Sort:  

그럼 제가 어떻게 해야할까요? leeyh님이 시키는대로 다하겠습니다.

굳이 해명이 왜 필요한지 상황을 모르겟지만 꼭한다고 한다면 전역증위에 아이디를 적은 종이를 놓고 인증하면 끝일 듯 한데요?

저분께서는 제 전역증이 아예 다른 사람것이라고 주장하고 계십니다.
제가 너무 과민반응하는걸까요?
제가 저도 모르는 사이에
스마트컴님의 다중계정이 되고 있는데....
평범한 유저분도 아니고 논란의 중심이 되신분인데
전 그냥 아니라는걸 말하고 싶었습니다.
leeyh님과 마찰을 일으킬 의도는 전혀없었구요
근데 그냥 아니라고 말하면 안믿어주실것 같아서 이렇게 긴 글의 해명글을 썼습니다.
그냥 최대한 빨리 오해를 풀고 서로서로 갈길가는게 둘다 정신건강에 이루우니깐요.

지인의 전역증이라고 의심하는 분입니다. 아마 아이디 적어서 인증해도 지인한테 부탁했다고 생각하겠죠.

와 반응한번 빠르십니다.
잠이 안오시죠???
빅픽쳐가 다 무너지시니???

아뇨 생사람 잡으시길래 너무 어이가 없어서 화가 나서 이러는 겁니다.
제가 도대체 어떻게 할까요? 전 정말 아닌데...
leeyh님이 시키시는대로 다하겠습니다.

지나치게 적극적인 해명은 오히려 더 의구심을 자아내게 됩니다.

만약에 제가 @wony 님이나 @leesunmoo님의 부계정의로 누가 의심된다 저격을 하시면
"저는 와 와 와 나도 부계정으로 의심 받을정도로 인기인이야???"
속으로 신나지만 그 상황을 즐길거 같습니다.

뉴비면 어리버리하고 부계정으로 의심받아도 그닥 타격이 없습니다.
어차피 별로 잃을게 없으니까요

제가 이 상황을 잘 알고 있었기 떄문에 하는겁니다.
지금 저 말고 다른 세분이 부계정의심을 받으셨고 그 분들이 아무말이 없으니깐 실제로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죠? 그리고 이선무님이나 우니님의 경우와는 완전히 다르죠 커뮤니티에서 완전히 평판이 안좋은 사람 부계정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기분이 좋겠습니까?

그리고 제가 잃을게 없는건 맞지만 아닌건 아닌거죠

평소 문체와 다르게 지금 과민반응하시는거 아시죠???
그리고 뉴비가 이선무님이나 우니님을 잘 아는것도
일단은 오버입니다.
그리고 의심받는 본닉이 평판이 안좋다는것을 꽤뚫고
있다는 자체도 한참 오바입니다.

죄송한데 제가 뉴비라고 표현했지만
leeyh님이랑 가입월 똑같습니다..
스파만 없을뿐이지 알건 다 압니다..
제가 바보도 아닌데 저 두분을 어떻게 모르겠습니까?
4개월동안 했는데....

저는 이선무님 우니님 그리고 논란중심 인물이란분 지금도 거의 모릅니다.
피드 잘 안하니까요.

알건 다 아시는 분께서 프사가 백지라니...

저는 1-2달전까지만해도 제 얼굴 프사를 달고 활동했었습니다.
민감할 수 있겠다 하는 글을 꽤 올리는 편이라 그냥 프사를 내렸습니다. 아무래도 얼굴 내놓고 하기는 좀 껄끄러운 이야기여서 그냥 내렸어요. 제가 제 프사가 나와있는 사진의 링크를 첨부하겠습니다.

제가 과민반응한다고 하시는데..
그건 leeyh님의 입장이고 제 입장은 전혀 다릅니다. 전 기분이 매우 나쁩니다. 저는 가만히 있을까도 생각해봤는데 가만히있으면 그 세분.. 처럼 오해를 받을 것 같아서 그냥 대응을 한것 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